[맥북 사용 꿀팁] 맥북프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아이맥, 맥미니, 맥os에서)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Motivation의 블로그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기'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에 맥북프로, 아이맥, 맥미니 등의 맥OS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다양한 버그들을 해결했다고 해요. 오늘은 그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자신의 맥북의 소프트웨어의 버전을 확인해야 하는데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시스템 환경설정 > 3번째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두 번째는 왼쪽 위 사과마크 > 이 MAC에 관하여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위 2가지 방법을 통해서 자신의 맥북의 소프트웨어가 최신인지 아닌지를 확인하면 됩니다.



위 사진처럼 소프트웨어의 상태를 확인하구요~

소프트웨어 상태가 최신버전이 아니라면 이렇게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클릭만 해주시면 끝!!


여기서부터는 맥북이 알아서 다 해줍니다. 모두 다운로드 받으시고 재부팅이 되는데 재부팅이 되면서 업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참고로 와이파이로 다운로드를 받으면 조금 느리기 때문에 이더넷 젠더가 있으신 분은 이더넷을 통해서 인터넷을 연결하고 다운로드 받으시면 빠릅니다.


그리고 재부팅이 되면 이렇게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물론 어떤 버전이 제일 안정적이고 좋다라는 의견도 있지만 전 항상 그때그때 업데이트를 하는게 편하더라구요.



언제나 즐겁고 편리한 맥라이프 되세욧!!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