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mfi 인증 컨트롤러 레볼루션 L3 R3 사용후기(아이폰, 아이패드)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아이폰,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게임을 하시거나 또는 플스 리모트를 이용해서 플스 게임을 원격으로 하시는 분들은 mfi인증을 받은 컨트롤러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기존 mfi 인증 컨트롤러인 PXN-6603 등의 모델에서는 L3, R3버튼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iOS가 업데이트 되면서 L3, R3버튼을 정식적으로 지원이 됬는데요.  그러면서 L3, R3 버튼을 지원하는 컨트롤러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대표적인 모델이 Rotor Riot MFI 게임패드인데요. 생각보다 마감도 별로고 무선연결이 아닌 유선연결이라서 살까 말까 고민하던 중 꽤나 믿음직스러운 STEEL INTERACTIVE(스틸 인터렉티브)에서 L3, R3버튼을 지원하는 컨트롤러를 출시했습니다.


▶최근 4월 19일에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4월 25일 목요일에 배송이 시작되어 어제 받고 하루를 사용해보았습니다. 확실히 마감도 좋고 디자인이나 버튼 느낌도 좋아서 추후에 애플 아케이드가 나와도 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성품은 이렇게 간단히 설명서가 들어있구요.


▶컨트롤러 본체와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또 아이폰을 끼울수있는 헤더도 있습니다.


▶기존 제품인 레볼루션 트윈과 디자인은 같지만 L3, R3버튼을 지원하는 점만 다릅니다. 이게 제일 중요하니까요. 그래서 제품 이름도 레볼루션 L3R3 입니다!


▶위에 트리거 버튼도 마감과 키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충전 케이블을 연결하는 부위와 왼쪽 패드입니다.


▶그립하는 부분의 생김새도 좋고 그립감도 정말 좋았습니다. 그립하는 부분에 특별한 특징이 있는건 아니지만 꽤 괜찮더라구요.


▶아이폰 연결 부분도 꽤나 괜찮구요.


▶이렇게 뒷 부분에 끼워도 충전 케이블 연결 부위를 가리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이렇게 홈 버튼을 3초간 눌러주면 전원이 들어오며 버튼에 불빛도 들어옵니다!


▶헤드 부분은 핸드폰 크기에 맞게 늘어납니다!


▶확실히 믿음직스러운 업체의 제품을 구입해서 마감, 키감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참고로 기능적인 측면은 모두 잘 작동하는 것을 확인했구요. L3, R3버튼도 잘 작동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