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갬성 넘치는 마샬 액톤 블루투스 스피커(크림 색상)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예전부터 위시리스트 중 하나였던 마샬 스피커를 구매하였습니다. 마샬 제품군은 스톡웰, 액톤, 킬번, 스탠모어, 워번이 있는데요. 차례대로 커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원래는 워번을 사고 싶었는데, 도저히 크림색상을 구하기 힘들어서 액톤에 만족했습니다.


▶박스에 보면 간단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하더라구요.


▶개봉을 하면 제일 왼쪽에는 설명서, 가운데에는 AUX선, 오른쪽은 열면 전원 선이 들어 있습니다. 옥스선 마저도 크림에 골드색상이라서 예쁘더라구요.


▶내부에는 이렇게 포장되어 있어요.


▶드디어 개봉을 했습니다. 진짜 너무너무 예쁜것 같아요. 크림색상과 골드색상의 조합이 진짜 예쁘더라구요.


▶위쪽 버튼들입니다. 왼쪽부터 순서대로 옥스, 블루투스, 옥스 불빛, 볼륨, 베이스, 트레블, 페어링을 선택하는 버튼, 그리고 전원 버튼입니다.


▶아시다시피 베이스는 낮은음의 볼륨을 조절하고 트레블은 높은음의 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요.


▶직구 제품이라 110V여서 220V 단자를 따로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액톤의 전체적인 크기 느낌입니다. 딱 좋은 것 같아요. 작은 원목 스툴을 사서 올려두면 딱 예쁜 인테리어더라구요!


▶이렇게 돈 벌면서 위시리스트를 하나씩 이루어야 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