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사용 꿀팁] 윈도우10에서 검색기능 활용하기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Motivation의 블로그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기'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맥북에서는 파인더, 스폿라이트를 활용해서 검색을 다들 잘 활용하시는데요. 윈도우10에서도 맥북만큼 검색 기능이 엄청엄청 강화되었습니다.



▼윈도우10에서 검색은 키보드 왼쪽 아래 윈도우키를 누르거나 마우스로 왼쪽 아래 윈도우 버튼을 누르시고 원하시는 검색어를 쓰시면 됩니다.


▼원하는 검색어를 쓰면 관련된 최근 사용, 폴더, 사진, 문서 등을 카테고리 별로 검색을 해줍니다.


▼또한 너무 여러 정보가 검색이 된다면 위쪽 탭을 눌러서 검색을 조금 더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왼쪽부터 앱, 문서, 설정에서 검색어와 관련된 정보들을 필터링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검색어를 찾을 수도 있구요.


▼또는 제일 오른쪽 필터를 눌러서 더 세분화하여 필터할 수도 있습니다.



윈도우10의 검색 기능은 정말로 맥북에 버금갈만큼 또는 그 이상으로 좋아졌습니다. 검색 기능의 속도도 정말 빨라지고 필터도 세분화되서 원하는 내용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이 검색 기능을 잘 활용하셔서 스마트하고 더 편리한 윈도우10 라이프 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