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프리디 80W 고속 멀티충전 어댑터(usb-c, usb-a)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점점 IT 기기가 많아지면서 책상 위에 충전선들이 늘어나니까 너무 보기 안좋길래 저도 멀티충전 어댑터를 구입했습니다. 프리디 고속멀티충전 어댑터는 고속충전을 지원하고 1개의 usb-c타입과 4개의 usb-a타입의 포트가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정확한 모델병은 EA1703이고 크기도 110*90*20 무게도 238g밖에 되지 않을 정도로 컴팩트합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가 있는데 전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구성품입니다. 충전어댑터와 전원선, usb-c to usb-c 케이블, 스탠드, 파우치가 들어있습니다. 특히 스탠드가 있는 것과 파우치가 있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이 멀티충전 어댑터가 정말 빛을 발휘할때에는 바로 여행을 갈때니까요!


▶어댑터를 살펴보면 전원이 들어오는 LED와 usb-c 포트 1개, usb-a 포트 4개가 있습니다. 이 5개의 포트가 모두 고속충전을 지원하고 모두 합쳐서 최대 80W를 지원합니다. 각각이 80W가 아니에요! 그래도 충분히 고속충전이 되고 체감이 될 정도로 빠르더라구요.


▶이렇게 스탠드를 이용해 거치할 수 있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깔끔하기도 하고 발열도 줄여줄 수 있으니까요!


▶실제로 아이패드 프로, 아이폰, 애플워치, 라이카디럭스7을 동시에 충전을 해보았습니다. 충전 속도는 체감이 될 정도로 빨랐고 가장 좋았던 점은 발열이 거의 없다시피했습니다. 충전 어댑터를 잘못 구입하면 정말 발열 때문에 잡지 못할 정도로 뜨거운 망할 제품도 많은데 진짜 발열이 거의 없다시피해요!!


▶정말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고속충전 지원에 usb-c타입 포트도 있고 모든 포트가 고속충전 가능하고 발열도 정말 적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