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코시 SD카드 리더기(COSY usb-c, usb3.0)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라이카 디럭스7에서 촬영한 사진을 매번 맥북으로 옮겨서 편집을 했는데, 윈도우 PC로 옮기려보니 SD카드 리더기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Cosy 제품 중 usb타입C와 usb3.0을 동시에 지원하는 카드리더기를 구매했습니다. 모델명은 CR3331C입니다.


▶겉면은 간단한 로고와 함께 무광블랙으로 시크한 디자인입니다. 전 유광보다는 무광이 더 예쁘더라구요. 뭐 막상 디자인은 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SD와 SD카드를 모두 지원합니다!!


▶이 제품은 한쪽은 USB 3.0, 한쪽은 USB-C를 지원합니다. 보통 안드로이드 8핀을 지원하는데 이 제품은 특이하게 usb-C타입을 지원해서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맥북프로, 윈도우PC까지 모두 지원됩니다!! 또한 usb-3.0이라서 속도도 훨씬 빠르구요!


▶이렇게 SD카드를 꼽아서 사용하면 되요!


▶이렇게 usb에 연결하면 led가 점등되서 연결되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d카드 리더기 중에서도 마이크로sd카드도 지원이 되고 usb-c, usb 3.0이 모두 지원되는 COSY SD카드 리더기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