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케이스티파이 아이폰11프로 커스텀케이스 사용후기 (배송기간, Casetify 코카콜라, 꼬르소 콜라보)

 

항상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정품 가죽케이스와 실리콘케이스 일명 가케와 실케만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어느순간 케이스티파이 열풍이 불길래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케이스티파이 제품은 국내에는 없지만 전세계 무료배송으로 배송받을 수 있고 구매해봤더니 저는 홍콩에서 배송와서 생각보다 금방 오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포장부터 예쁘게 와서 퀄리티에 놀랐습니다.

 

솔직한 사용후기부터 말해보자면 

1. 케이스의 마감이 정품케이스급으로 좋았습니다.

2. 커스텀할 수 있는 부분과 렌즈부분의 디자인이 정말 예뻐서 오랜만에 마음에 드는 제품이었어요.

3. 또한 정품케이스와 다르게 아랫면도 보호해주는 장점도 있구요.

4. 하지만 카드수납 케이스만큼 두꺼워서 묵직한 느낌과 그립감도 있었습니다.

5. 디자인도 예쁘고 장점도 많지만 가장 중요한 그립감과 무게에 있어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기 때문에 잘 고민해보셔야 할 것 같아요.

 

 

 

 

예쁜 포장지 내에도 고급스럽게 박스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와이프꺼와 제꺼 2개를 구매했어요.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시면 쉽고 직관적으로 케이스를 커스텀해서 주문제작할 수 있고 최근에 콜라보를 하고 있는 코카콜라, 꼬르소 콜라보 제품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첫 번째 제품이에요. 뒷 면은 거울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름을 필기체로 넣었습니다. 손에 로션이 묻어있어서 뒷 면에 자국이 많이 남아보이지만 평소에는 자국이 별로 남지 않아요.

 

 

 

그리고 와이프는 호피무늬 좋아해서 고른 제품입니다.

 

 

 

안쪽 면을 자세히 살펴봐도 상당히 마감이 좋아요. 솔직히 정품 케이스 말고는 좋은 마감을 찾기 힘들어서 정품 케이스만 고집했는데, 케이스티파이 제품도 마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또한 정품 케이스와 다르게 아랫면도 보호해줘서 정말 좋았습니다. 스피커 구멍도 일체감 있게 잘 뚫려 있구요.

 

 

 

케이스파이 제품의 시그니쳐라고 할 수 있는 렌즈부분입니다. 둥글게 로고가 박혀있는게 정말 디자인상 예뻤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