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인케이스 아이패드 파우치 사용후기(아이패드 10.5인치, 11인치)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저의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를 위해서 인케이스 파우치를 구매하였습니다. 가격대가 상당히 높긴 한데, 그만큼 돈값은 하는 것 같습니다. 외관 모습입니다. 저렴한 파우치는 울퉁불퉁하기도 하고 마감이 좋지 않은데 비해 인케이스 제품은 울퉁불퉁한 부분도 없고 마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좁은 부분에 지퍼가 있는 것보다 사이드에 지퍼가 있으니까 아이패드를 넣고 빼기가 더욱 편하더라구요.


내부는 극세사로 되어 있는데 정말 두껍습니다. 아이패드가 딱 맞게 들어갈 정도로 말이죠! 전 스마트폴리오커버만 사용해서 넣었는데, 키보드폴리오까지만 딱 들어갈 것 같아요.


아이패드용 파우치 답게 애플펜슬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10.5인치를 넣으면 딱 좋을 것 같은데, 11인치를 넣으면 아이패드 끝 부분과 애플펜슬이 겹쳐서 잠굴때 조금 불편합니다.


대신에 11인치 제품은 옆에 애플펜슬 2세대를 붙이고도 살짝 여유있게 지퍼가 잠깁니다.


▶아이패드를 넣고 지퍼를 잠근 모습입니다. 전혀 울퉁불퉁하지 않고 딱 좋더라구요.


▶이렇게 말이죠!!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내부에서 아이패드가 흔들리지 않게 딱 맞고 슬림한 파우치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인케이스 제품이 제격인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