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 맥북에어에 딱 맞는 파우치, 슬리브 추천 (13형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 블랙 후기)

애플의 M1 Pro 맥북프로 14인치를 사용하다가 저의 실사용 용도에 너무 과분한 스펙과 두툼한 디자인, 무거운 무게 때문에 새롭게 출시된 M2 맥북에어 신형으로 기변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기기 자체를 애지중지 사용하는 스타일이라서 맥북에어 구매와 함께 어떤 파우치나 슬리브를 사용하면 좋을까부터 고민했는데요. 그리고 선택하게 된 제품이 바로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13형 인케이스 아이콘 슬리브(Incase 13형 ICON Sleeve with Woolenex (MacBook Air 및 MacBook Pro))입니다.

 

 

 

 

구매 제품

이 제품은 기존에 우려먹던 13인치 맥북프로와 에어용으로 출시된 제품이라 새롭게 디자인된 맥북에어도 호환이 될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리뷰나 후기 또한 없었거든요. 그래서 그냥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나온 가로, 세로 크기가 딱 맞겠다 싶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고 애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 (애플 제품이 아니어도, 전자기기가 아닌 악세사리여도)이 묻지마 반품이 가능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구매를 했어요!

 

 

 

 

디자인

디자인 부분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슬림하고 군더더기 없다는 점이에요. 디자인은 취향인 부분이라서 모두 다르겠지만 저는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제품보다는 이렇게 단색의 제품이 좋더라구요. 또한 맥북의 느낌을 살릴 수 있는 슬림한 제품을 좋아해요! 물론 두껍고 보호가 잘되는 기능적인 부분을 중요시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인케이스 제품 또한 범퍼 처리가 되어 있어 잘 보호되더라구요.

 

 

 

 

실제 넣은 모습

제품을 개봉하고 딱 맞을까 노심초사하며 맥북에어를 조심스레 넣어봤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진짜 딱 맞더라구요. 빡빡하게 들어가거나 헐렁하게 들어가는 느낌이 아니라 정확하고 편하게 들어가고 꺼낼 때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마치 넣기 전과 다름이 없을 정도로 슬림해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 제품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문할 수 있고 제가 주문할 때는 주문이 밀려서 8~10주 걸린다고 안내가 되었지만 실제로는 바로 다음 날 배송을 출발해서 2일 만에 제품을 수령할 수 있었습니다! M2 맥북에어를 구매해서 파우치나 슬리브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이 제품 정말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