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강좌] 테마를 이용해서 파워포인트 꾸미기 (테마 수정, 변경)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존의 파워포인트, ppt에 테마를 적용하면 파워포인트를 원하는대로 꾸미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테마는 이미 제작한 피피티에도 적용할 수 있어서 편리한데요. 위쪽 디자인 탭의 테마와 적용에서 이들을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탭의 테마에서 화살표를 누르면 더 다양한 테마들이 쭈욱 있는데요. 아무거나 원하는 테마를 눌러만 주시면 모든 슬라이드에 테마가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이 테마도 오른쪽 적용의 화살표를 눌러보시면 세부적인 수정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적용으로 가시면 글씨 색깔, 글꼴, 효과의 색상, 배경 색상 등을 따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직관적이고 쉬워서 클릭해보시면 바로 감이 잡히실거에요.


▶이건 제가 임의대로 변경해본 모습입니다. 오른쪽 위 효과를 빨강 > 연두, 배경 스타일을 다크 그린 > 블랙, 글꼴을 맑은 고딕으로, 색을 흰색에서 노랑으로 바꿨습니다.


▶실제로 조금만 만져보신다면 테마 탭과 적용 탭의 내용들은 쉬워서 금방 적응하실거에요. 이 기능을 이용해서 피피티를 조금 더 풍족하게 꾸며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