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북구 본촌동 카페 - 카페 더 테라스(브런치 맛집)


안녕하세요!

제가 사는 첨단2지구 옆 동네인 본촌동에 맛있는 브런치와 멋진 테라스가 있는 핫플레이스가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바로 카페 더 테라스인데요. 본촌동 대우이안 아파트 앞 지플레이스 건물 내에 있습니다. 항상 지나다니면서 본촌동 힐스테이트도 완공되고 저 거대한 지플레이스 상가 2채에 모든 상가가 입점하면 정말 좋겠다라고 생각했는데, 하나 둘 들어오고 있더라구요.


광주 북구 하서로 477 / 본촌동 673 - 14



상가가 커서 주차장도 많지만 아직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주차 문제는 전혀 없는것 같습니다.



카페더테라스는 지플레이스 건물의 2층에 있는데 신기하게 테라스가 있는 구조더라구요.



엘레베이터부터 벌써 메뉴사진들이 붙어있더라구요.



예쁜 벽을 지나서 들어가면요. 제가 위시리스트에 추가해둔 스피커가 있더라구요. 저 스탠드 스피커 너무 멋있는것 같습니다. 스카이캐슬에도 나오던데.. 가지고 싶습니다.



한쪽은 실내로 천장이 있고 한쪽은 이렇게 뻥 뚫린 구조입니다. 춥지는 않고 정말 예쁘더라구요. 봄, 여름 날씨가 되어 저쪽 밖 테라스에도 나가서 먹을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절반, 절반이 나뉘어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브런치가 종류가 정말 많아서 그런지 메뉴판이 두껍더라구요.



메뉴 사진 쭉 보시죠!



확대하셔서 크게 보세요!!

여기 카페더테라스는 직접 가서 주문하는 방식이 아니라 오셔서 주문을 직접 받아주시더라구요.



바깥쪽에 앉아있다가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대화소리가 안들려서 안쪽으로 들어왔는데요. 바깥쪽은 모던한 인테리어라면 안쪽은 고풍스러운 엔틱한 인테리어더라구요. 테이블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테이블 사진들을 많이 찍었습니다.



저 앞쪽에 있는 사각 테이블 너무 가지고 싶어서 오늘도 쇼핑몰에 찾아봤습니다ㅎㅎ



첫 번째 메뉴는 아포카도 버섯샐러드입니다. 버섯을 굴소스에 구웠는지 너무 맛있더라구요. 보통이었으면 스테이크 샐러드를 먹었을테지만 버섯샐러드를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고기 부럽지 않았습니다.



오랜만에 먹는 봉골레 파스타입니다. 시골놈 입맛이라 항상 밥만 먹다가 오랜만에 파스타 먹었습니다.



세 번째, 프렌치 토스트입니다ㅎㅎ 역시 2인 3메뉴가 아침밥으로는 제격이죠. 브런치로 이렇게 3개나 시켜먹었다는ㅎㅎ 빵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얼어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


본촌동 카페더테라스는 생긴지 얼마 안되서 사람들이 아직 잘 모르시더라구요. 그럴때 일찍 방문해보세요! 나중에는 사람이 너무 몰릴것 같아요. 인테리어도 너무 예쁘고 브런치도 너무 맛있는 좋은 주말 시작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