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라호텔 호캉스 시 꼭 알아야 하는 꿀팁 6가지! (발렛, 주차장, 망고빙수 예약, 피트니스와 수영장, 룸서비스 갈비와 짬뽕)

올해 여름도 코로나19로 인해 외국여행이 어려워 기분 전환 겸 서울 신라호텔로 호캉스를 다녀왔습니다. 신라호텔을 가기 전에 미리 공부를 하고, 직접 다녀오며 가기 전에 꼭 알고 갔으면 좋겠는 꿀팁 5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1. 주차장에서 짐이 많다면 스타렉스를 요청하기

 

신라호텔에서 발렛을 하지 않고 직접 주차하는 경우 주차장이 꽤나 아래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셔틀버스를 타야 하는데요. 짐이 적다면 셔틀버스로 충분하겠지만 캐리어가 3~4개가 있는 경우에는 주차장 입구에 계시는 분께 요청해서 스타렉스나 다른 세단 차량을 불러서 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2. 호텔 체크인하기 전에 더 라이브러리 예약하기

 

신라호텔에서 애플망고빙수를 먹을 예정이시라면 대기인원이 정말 많기 때문에 체크인 하기 전에 바로 옆에 있는 더 라이브러리에 가셔서 예약을 걸어두시고 체크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시간이 남아서 저는 룸에서 좀 쉬다가 연락을 받고 내려가서도 꽤나 기다렸습니다.

 

 

 

 

3. 체크인할 때 뷰 선택하기

 

신라호텔은 예약할 때 뷰를 선택하지 않고 체크인을 할 때 뷰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 때 영빈관 뷰와 남산타워 뷰 중 개인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시고 싶다고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참고로 영빈관뷰를 선택했어요!

 

 

 

 

4. 수영장에서는 짬뽕을, 짬뽕에는 공기밥을!

 

신라호텔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경우 치맥을 드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물놀이 할 때 진짜 꼭 먹어야 하는 음식이 짬뽕입니다. 참고로 짬뽕은 주문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저녁 늦게는 주문할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일찍 시키셔야 하고 메뉴판에는 없지만 공기밥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공기밥을 추가해서 꼭 드셔보세요!!

 

 

 

 

5. 피트니스를 이용하는 경우 옷과 신발 대여하기!

 

신라호텔의 경우 피트니스를 이용할 때 운동복과 운동화를 대여해 줍니다. 입구에 가셔서 사이즈만 말씀하시면 미리 대여를 해주시고 룸에 가서 갈아입은 후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운동복의 경우 무료이고, 운동화는 5천원의 대여료가 있기 때문에 운동화는 개인적으로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배달음식을 먹을 때 룸서비스도 시키면 좋아요!

 

신라호텔 더파크뷰에서 저녁을 드실 수도 있지만 배달음식을 드시는 경우에는 책상에서 먹어야 해서 불편할 수도 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룸서비스를 하나 시켜보세요! 그럼 정말정말 큰 테이블을 함께 보내주셔서 배달음식과 함께 먹기에 정말 좋습니다! 참고로 룸서비스는 갈비한상 강추!

 

 

 

 

즐거운 호캉스 되세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기'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