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과 윈도우에 적합한 사무용, 마우스 : 로지텍 MX Anywhere 3 (vs MX Master 3)

맥북과 윈도우를 사용하면 걸맞는 마우스가 필수인데요. 사무용 마우스로도 적합하고 어디에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는 로지텍 MX Anywhere 3를 추천합니다.

 

 

 

 

군더더기 없고 깔끔한 디자인의 마우스

 

MX Anywhere 3 제품을 구매하실 예정이라면 화이트 제품을 정말 추천드리는데요.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색상까지 정말 예뻐서 보고만 있어도 마음에 듭니다.  또한 가운데의 스틸 휠도 디자인상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가벼운 사무용 마우스

 

그립감이 좋아 사무용 마우스로도 적합하며, 가벼운 무게 때문에 들고 다니며 카페에서 사용하기에도 정말 좋은 마우스입니다. 또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무게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MX Master 3는 무게가 너무 무거워서 그런지 손목에 무리가 갔었거든요.

 

 

 

 

최대 3대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멀티페어링 마우스

 

로지텍 시리즈의 정말 좋은점 중 하나는 3개 기기까지 멀티페어링이 가능하고 맥과 윈도우를 넘나들며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별도의 동글이 없어도 블루투스가 내장되어 썬더볼트만 있는 맥북에도 포트 낭비 없이 연결할 수 있구요.

 

 

 

 

무한 휠 기능도 너무 좋아

 

MX Master 3를 사용하면서 측면에 있는 보조키는 정말 많이 활용했지만 측면 휠은 막상 사용을 안하게 되더라구요. 트랙패드가 더 편해서 말이죠. 하지만 가운데에 있는 무한 휠이 되는 스틸 휠은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측면 보조키가 없는 것은 아쉽지만 어짜피 저는 미션컨트롤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서 트랙패드가 따로 있어서 아쉽지는 않더라구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기'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