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맛집] 소코아 (SOKOA)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광주 서구 상무중앙로 86 / 치평동 1216-2 트윈스 빌딩 1층



소코아 상무지구점은 건물 지하주차장에서 1시간 무료라고 합니다.

또 앞 길이나 주변에 주차할 공간은 꽤 있습니다.

대신 큰 길가는 주차단속을 자주해요!


▶소코아는 양림동의 유명한 맛집이었는데요. 수완지구에 이어서 상무지구에도 생겼습니다. 외관은 소코아 답게 정말 예쁜데요. 상무지구 홍익돈까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소코아를 항상 오며 매번 드는 생각이 바가 정말 예쁘다는 생각이 들어요. 내부 인테리어와 바가 너무너무 예쁜것 같습니다.


▶밖에 모습을 보고 조금 좁은가 싶어 들어왔는데, 내부는 생각보다 길게 넓어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여기 있는 메뉴는 모두 먹어본 것 같아요. 전 항상 소고기가 올라간 소코동 또는 소코연어동과 소코아 카레를 먹는데요. 이번에는 더운 여름이기 때문에 연어는 패스하고 소코동과 아보카도 에비 냉우동을 주문했습니다.


▶아보카도 에비 냉우동입니다!! 이번에는 아쉽게도 아보카도가 다 떨어졌다고 해서 새우를 대신 많이 넣어주셨어요!! 더운 여름에 먹기 딱 좋은 냉우동입니다!


▶소코동입니다!! 비벼 드시지 말고 그대로 떠서 와사비 올려서 먹으면 되요!! JMT!


▶양림동, 수완지구에 이어 소코아 상무지구점도 꼭 방문해보세요! 소코아 특유의 예쁜 인테리어와 JMT 음식들이 가득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