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소품 아이폰 차량용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거치대 실사용 후기 (체험단)

맥쓰사 체험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실사용 후 개인적으로 느낀 후기를 적은 글입니다.

 

와이프가 새롭게 차량을 구매해서 핸드폰 거치대가 마침 필요했는데, 맥쓰사 체험단에 운이 좋게도 당첨되어 아주 좋은 제품을 제공받게 되었어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는데, 제가 받은 제품은 블랙입니다. 블랙도 유광이 아닌 무광이라서 그런지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구성품입니다! 간단한 설명서와 함께 맥세이프가 충전되는 거치대 부분, usb A to usb C 케이블, 거치대 2가지, 연결 부위를 고정하는 부품이 들어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대로 무광 블랙이라서 더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작은 크기이지만 15W 충전을 지원하고 완충 즉시 전류를 차단하여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또한 내부에 온도센서가 탑재되어 발열제어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처럼 조립해서 대쉬보드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쉬보드에 붙여서 사용하면 높이가 눈높이와 맞기 때문에 핸드폰을 보기에 딱 좋겠죠!

 

 

 

 

대쉬보드에 붙이는 게 시야에 가린다면 아래처럼 조립해서 송풍구에 붙여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이렇게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요.

 

 

 

 

실제 차량 송풍구에 붙여 보았습니다. 대쉬보드에는 디퓨저가 있어서 송풍구를 선택했는데, 와이프가 높이가 딱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이폰 13 프로를 거치해 보았습니다. 가까이만 가봐도 자석이 끌어당기는 힘이 엄청나더라구요. 실제 차량을 운전하고 거친 길을 다녀도 전혀 떨어질 기미도 없을 정도로 자력이 엄청났어요!! 특히 제 폰은 13프로라서 정말 무거운 편인데도 이러는거 보면 더 무거운 맥스나 가벼운 미니도 충분히 가능해 보입니다.

 

 

 

 

그리고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맥세이프 방식으로 충전을 하기 때문에 이렇게 가로로 거치할 수도 있어요!! 스거치대의 방향을 바꿀 필요 없이 그냥 아이폰만 가로로 붙여도 잘 붙고 충전까지 정말 잘됩니다!! 이 부분이 진짜 강추할 만한 부분이더라구요. 아이폰으로 내비를 켜서 이용하시는 경우 가로와 세로의 차이는 엄청나다는 것을 이미 아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감성소품의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거치대 진짜 너무 강추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dongmin375/products/5224394290

 

감성 소품 아이폰12 차량용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거치대 : 감비앤코

감성 소품만의 특별한 아이폰12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무선 충전기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