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애플케어플러스 10% 환급받는 방법(애케플 환불, 준비물, 계약번호, 일련번호, 애플 고객지원 전화번호, 기간, 중고 아이폰)

 

최근 애플에서 무슨일인지 기존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한 고객에 한해서 금액의 10%를 환급해준다고 합니다!!! 이게 무슨일인지!!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기간

 

우선 기존에 가입한 모든 애플케어플러스를 환급해주는 것은 아니고 2019년 9월 11일부터 2021년 3월 28일 사이 아이폰의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한 경우만 해당됩니다.

 

 

 

 

아이패드, 맥북은??

 

아이패드, 맥북, 악세사리 등은 전혀 해당되지 않고 오로지 아이폰용 애플케어플러스만 환급 대상입니다.

 

 

 

애플케어플러스 환급 준비물

 

1. 아이폰 기기 일련번호

2. 애플케어플러스 계약번호 (계약번호 보는 방법은 아래에)

3. 영문 이름

4. 이메일 주소

5. 집 주소

6. 은행명과 계좌번호

 

 

 

 

애플 고객지원 전화번호는?

 

아이폰의 지원 앱에서 아이폰 선택, 구독 및 구입, 환불 요청하기를 클릭한 후 전화상담을 예약하거나 또는 080-333-4000으로 전화하셔서 애플케어플러스 환급을 받고 싶다고 하시면 바로 진행을 해주십니다.

 

 

 

애플케어플러스 계약번호 보는 방법

 

기존에 애플케어플러스 계약 메일을 보관하고 있다면 바로 볼 수 있겠지만 메일을 삭제하셨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계약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구글에서 '나의지원 애플'을 검색한 후 아래 사이트로 접속해 주세요.

 

 

 

 

 

2. 나의 기기 목록에서 아이폰을 클릭!

 

 

 

 

3. 그러면 바로 아이폰의 기기 일련번호와 아래에서 계약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