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일 관리 앱 끝판왕 추천 To-Do 마이크로소프트 (맥북,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10에서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

 

조금 더 효율적인, 생산적인 삶을 위해서 다양한 기기와 앱들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할 일 관리앱은 요즘같은 세상에서 필수적인 앱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할 일 관리 앱들은 종류도 정말 많고 각각의 특색이 있는데요. 최근에 출시된 마이크로소프트 To-Do 앱이 너무너무 좋아서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큰 장점은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어떤 기계로든, 어디서든 사용하던 간에 동기화가 된다는 점입니다. 간단한 기능들을 살펴보시고 직접 사용해보시면 얼마나 좋은지 바로 아실 수 있을겁니다!

 

요약 먼저

 

To do 앱은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어떤 앱보다도 동기화가 빠르고 꿀기능들로 가득차 있지만 심지어 앱이 가볍습니다. 또한 프로젝트, 협업을 위한 툴들이 넘쳐 납니다.

 

 

Mircrosoft To Do 다운로드하는 방법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정말 쉽습니다. 구글에서 To do 다운로드 검색만 해주시면 바로 마소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귀찮으시다면 https://todo.microsoft.com/tasks/ko-kr 여기를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윈도우 버전 뿐 만 아니라 맥북 앱스토어, 아이폰, 아이패드의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에서 모두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고 마소 계정만 있으시다면 모두 동기화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사용 특징

 

아래 스크린샷은 윈도우용 To do의 기본적인 화면입니다. 왼쪽에는 기본적으로 오늘 할 일, 중요, 할 일이 있고 할 일 탭에 쭈욱 쓰시다가 오늘 해야되는 일이 있다면 바로 태그를 달 수 있고 중요한 일이라면 바로 별표를 눌러서 잘 볼 수 있도록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할 일을 선택해서 클릭하면 세부적인 일도 추가할 수 있고 미리 알림 설정, 시간 설정, 반복 설정, 첨부 파일 추가, 메모 추가 등 없는 기능이 없어요. 이러한 기능들을 이용한다면 단순한 할 일부터 업무, 프로젝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꿀기능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리고 검색 기능도 아주 강력해서 프로젝트 등 많은 내용이 들어있다면 쉽게 검색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건 최근 애플의 업데이트를 통해서 미리알림에도 들어온 내용인데, 할 일에 기본적인 요일, 기간 등을 간단히만 쓴다면 오른쪽에 달력, 알람 등이 자동으로 팝업되면서 시간, 기간, 알림 등을 바로바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왼쪽 기본적인 3개의 탭 이외에도 목록들을 다양하게 추가할 수 있어서 업무 별로, 프로젝트 별로 할 일들을 관리할 수 있으며 함께 일하는 사람, 공유할 사람들을 쉽게 추가하여 팀적으로도 협업하며 사용하기 좋은 툴입니다.

 

 

 

디자인 또한 세련되었지만 커스텀을 통해서 다양한 테마도 변경할 수 있구요. 정말 다양한 꿀기능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