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요이치 플루토 고속 무선충전기 사용후기 (vs 리큐엠 무선충전기, 아이폰, 에어팟 프로)

 

기존에 리큐엠 무선충전패드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만 각도가 세워져 있는 각도만 되다보니 에어팟프로의 충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아이폰을 옆으로 눕혀서 거치를 해도 충전이 된다고 해서 당연히 에어팟 프로도 충전이 가능할거라고 생각했지만 생각과는 다르더라구요. 

 

리큐엠 고속무선충전기 리뷰 보러가기 (클릭)

 

고속 무선충전기를 선택할 때 고려한 점

 

1. 발열이 적고 고속 충전이 되야 합니다. 예전 초기에 나오는 무선충전기를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발열은 발열대로 나고, 충전은 거의 되지 않고 너무 답답하더라구요.

2. 스탠드 형태로 아이폰이 세워져야 합니다. 눕혀서 고속충전을 하는 좋은 제품이 많지만 눕혀서 충전을 하는 것보다 세워서 충전을 하는게 장점이 상당히 많습니다. 책상 위에서 알림이 왔을때 눈길만 줘도 확인할 수 있는 편함은 진짜 최고입니다.

3. 책상의 선을 줄이기 위해서 아이폰과 에어팟 모두 충전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래서 선택한 제품이 바로 요이치 플루토 고속 급속 무선충전기입니다!

 

실사용 사진 후기

 

독특하게 종이박스에 담겨서 왔더라구요. 제품의 특성상 얇기 때문에 이런 포장이 가능한 것 같아요. 리큐엠 제품과 마찬가지로 듀얼코어이지만 충전 W는 낮습니다.

 

 

 

구성품은 간단해요. 리큐엠 제품은 usb-c타입 케이블이 들어있지만 요이치 제품은 5핀 케이블이 들어있어요.

 

 

 

요이치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이거입니다.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여전히 세워둔 상태에서 에어팟 프로가 충전되지 않지만 요이치 제품은 뒤로 눕힐 수 있기 때문에 눕혀서 에어팟 프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각도를 조절하는 느낌도 상당히 견고해서 뒤로 넘어갈 일이 전혀 없더라구요.

 

 

 

기존에 사용하던 리큐엠 제품과 비교샷입니다. 디자인은 리큐엠 제품이 더 예뻐보이기는 해요.

 

 

 

이렇게 아이폰을 가로, 세로 어느 방향으로 거치해도 아래 파란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되구요.

 

 

 

눕혀서 사용하면 에어팟 프로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에 사용하는 라이프아카이브 제품의 케이스가 상당히 두꺼운데, 무난히 충전이 되더라구요. 아래 파란불이 안나와서 충전이 안되보이지만 요이치는 파란불과 빨간불이 왔다갔다해서 잘 충전되요ㅎ

 

 

 

실사용 단점

 

1. 단점이라고 한다면 케이블을 꼽는 포트가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트가 뒤에 있다면 케이블을 어느 방향에 둬도 편리하지만 케이블 포트가 오른편에 있어서 배치를 하는데, 상당히 거슬리더라구요.

2. 제품에 충전을 하는 부분이 표시되어 있지만 여기에 에어팟을 그대로 올려둔다면 충전이 되지 않고 살짝 아래에 둬야 충전이 됩니다. 이상하네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