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아이폰용 고속무선충전스탠드(패드) 리큐엠 15W 사용후기 (에어팟 프로)

 

실사용 장점

 

책상 위 데스크테리어를 위해서 고속무선충전기 스탠드타입 리큐엠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무선충전기의 종류가 다양하지만 스탠드타입의 장점은 세워져 있기 때문에 알림이 오는 경우 눈길만 핸드폰에 주면 페이스아이디가 열리면서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눕혀서 충전하는 경우는 직접 들어서 확인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실사용 후기

 

그 중에서도 리큐엠 제품이 리뷰가 제일 좋아서 구매해 봤어요. 15W 고속충전에 듀얼코일로 핸드폰을 가로, 세로 어떤 방향으로 두어도 충전이 된다고 해요.

 

 

 

 

또한 연결이 usb-c 포트로 usb-c to usb-a 케이블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꽤나 좋더라구요. 실제로 연결을 하면 충전을 안하는 경우와 완충이 된 경우에는 아래에 파란색 불이 들어옵니다.

 

 

 

옆 모습은 이렇구요. 각도는 딱 좋아요.

 

 

 

 

실제로 아이폰을 거치하면 충전이 바로 시작되면서 초록색 불로 바뀌고 완충이 되면 다시 파란불로 바뀌게 됩니다.

 

 

 

실사용 단점

 

1. 에어팟 프로도 이렇게 세로로 거치를 해보았는데요. 초록색 불은 들어오지만 다시 깜빡깜빡하면서 실제로 충전이 되지는 않더라구요.

2. 너무 멀리 있으면 페이스 아이디가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살짝 가까이 위치해두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