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앱코 기계식 유선 키보드(텐키리스, 갈축) - K640T

▶앱코 기계식 키보드를 구입했습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앱코 축교환 텐키리스 한영 이중사출 키캡 레인보우 LED 기계식 유선 키보드 갈축입니다ㅎㅎ 키보드 특징을 그대로 다 써놓았네요.


간단한 특징은


▶레인보우 LED 백라이트가 나오는 키보드인데, LED 키를 직접 교체하여 커스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중 사출 키 캡은 한글, 영문이 절대 지워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후기는 모두 좋습니다.

▶모든 키에 대한 동시입력을 지원(이것 때문에 기계식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죠!)

▶키패드가 없는 텐키리스 제품이라서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습니다.

▶위쪽에 다양한 단축키가 존재합니다. 실상 사용하지는 않습니다.

▶적축, 청축, 갈축, 흑축 중에 갈축이라서 부드럽게 눌리며 소리도 찰집니다.


▶설명서와 보증서도 들어있구요.


▶키캡을 교체하도록 도와주는 도구와 사이사이의 먼지를 털 수 있는 브러쉬도 있습니다.


▶사용 설명서인데요. 혹시나 잃어버리신 분들을 위해, 그리고 개인 저장용입니다. 참고하세요! 다양한 단축키와 LED 조절 단축키들이 많습니다.


▶키 교체 방법도 나와있구요. 실제로 키캡을 교체해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6키/N키 지원 업데이트 프로그램도 설치해야 합니다!!


▶LED 조명을 전체적으로 약하게 해두었습니다. 특이한게 게임별로 나오는 LED 조명도 커스텀할 수 있습니다. 텐키리스라서 좌우 공간이 많이 남아서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집에서 업무는 하지 않고 게임만 하니까요!! 사이즈는 354 * 125 * 34입니다.


▶무게감도 꽤 있어서 밀리지 않고 전체적인 마감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전 이렇게 키 캡에 써진 글씨가 큰 게 예뻐보입니다.


▶두께감도 꽤나 있고 키 리무버를 통해서 키캡을 제거하고 키별로 청축, 적축, 갈축 등 커스텀할 수 있는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각도도 타이핑하기 좋은 각도라고 하네요. 자세히 보시면 위쪽과 아래쪽 각도가 다릅니다.


▶아래쪽도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구요. 연결 선은 usb에 패브릭으로 되어 있어 꼬이거나 벗겨질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각진 곳마다 바닥에 고무패드가 있어서 밀리지도 않습니다!


▶전체적인 마감과 성능, 디자인이 가격대비 너무 마음에 듭니다. 특히나 갈축이라서 눌리는 맛도 있고 부드러워서 손목에 무리도 가지 않아서 더욱 마음에 듭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