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애플 3월 25일 발표 예상 제품들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애플이 기존 행보와 다르게 3월 25일 행사를 앞두고 3일 연속으로 소리 소문없이 신제품들을 공개했습니다. 아이맥 2019 리프레쉬,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에어팟2 인데요. 그래서 3월 25일 공개가 예상되는 남은 제품들을 써보려고 합니다.


1. LG 울트라파인 4K, 5K 모니터


애플 제품은 아니지만 애플 제품이라고도 할 수 있는 LG 울트라파인 모니터입니다. 울트라파인 모니터는 나온지 꽤 오래되서 요새 트렌드와 맞지 않은 아주 작은 크기의 모니터인데요. 성능은 좋지만 크기가 정말 아쉬운데요. 요새 LG가 밀고 있는 모니터 넥부분을 적용해서 왠지 맥북용 울트라파인이 다시 나올것 같습니다. 크기도 키워서 말이죠!


2. 맥프로


아이맥이 리프레쉬되면서 디자인이 바뀌지 않은것은 아쉽지만 성능이 꽤나 좋아졌습니다. 이걸로 인해서 정말 맥미니가 가성비갑에서 가성비똥망으로 한순간 변해버렸는데요. 나온지 너무 오래된 맥프로가 이번에는 나오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3. 애플 스트리밍 서비스


이건 거의 확실시되고 있는 상황인데요. 애플이 스트리밍 서비스 사업에 진출할 것이라는 말은 예전부터 나왔고 특히나 이번 25일 발표 초대장이 IT'S SHOW TIME! 인 것으로 볼때 스트리밍 서비스는 거의 확실시 되가는 것 같습니다.


4. 아이폰 SE2


신제품을 이렇게 3일 연속으로 공개하기 전에는 공개되는 메인 제품으로 스트리밍 서비스, 아이패드미니, 에어팟2로 예상을 했는데 그 중 2개나 공개가 되버려서 도대체 얼마나 대단하고 놀라운 제품을 25일에 발표하려나 했는데, 깜짝쇼로 SE2를 공개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새 고객 만족도가 많이 떨어지고 있는데 SE2라면 충분히 다시 고객들을 끌어모을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5. 뉴맥북 12인치


이 제품군도 버리기는 아까운 제품군인데요. 자사칩을 사용한다면 이번에는 절대 불가능할 것 같고 자사칩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리프레쉬되서 나올만도 할것 같습니다. 인기는 많은 제품이니까요!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패드 프로, 맥북에어, 맥북프로 등의 제품 출시는 사실상 100프로 불가능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항상 애플 제품 발표회 전에는 설레는 것 같습니다. 뇌피셜+루머니 즐겁게 봐주세요. 애플 관련 루머는 항상 즐거우니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