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애플워치 에르메스 OAS스트랩, 가죽 시계줄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어나더레벨이야기보따리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신 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레벨이 다른 이야기로 보답하겠습니다!


▶애플워치 1세대 에르메스 에디션을 구입을 하였는데요. 중고제품이고 오래된 제품이다 보니 가죽 시계줄이 빈티지스럽고 예쁘기는 하지만 조금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을 통해서 알아보던 중 OAS 스트랩이 유명하다고 해서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정품이 아니지만 고가의 가격이다 보니 퀄리티가 정말 좋더라구요.


▶OAS스트랩은 Better than 에르메스라고 외치며 에르메스급의 퀄리티를 보장한다고 해요. 정말 네이버스토어에서 보면 믿음이 가더라구요. 전 OAS스트랩 천연 송아지가죽으로 만든 시계줄, 프렌치 브라운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버클은 고급버클로 변경을 하였구요. 뒷 면에는 이름도 각인하였습니다. 프렌치브라운 색상이 정말 고급스러운 색상인데 사진에는 조금 어둡게 나왔네요.


▶시계줄을 끼워보았는데요. 아래 사진보다는 살짝 밝습니다. 하지만 고급스러운 어두운 프렌치브라운 색상입니다. 뒷면은 색상이 밝은 브라운이라서 살짝씩 보이는 뒷면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뒷면에는 오아스 스트랩이 음각되어 있고 옆에는 제가 원하는 문구를 각인했습니다. 이름이라서 패스!, 글씨체도 선택할 수 있어요.


▶스티치 모양과 간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가죽 시계줄의 옆면의 마감도 너무 좋더라구요.


▶실제 착용 사진입니다. 에르메스 워치 페이스와 너무 잘어울리는 고급스러움이네요. 아직은 뻣뻣하지만 기분 좋은 뻣뻣함입니다.


▶여자친구와 커플샷!!


▶정품 에르메스 시계줄은 너무 부담스러운 가격이고 너무 저렴한 가죽 시계줄은 싫으실때, OAS스트랩의 시계줄이 정답인것 같아요. 가격만큼 고급스럽고 충분히 만족감이 드네요. 정말 강추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