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광산구 선운지구 카페 - 해경랑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Motivation의 블로그 '하고 싶은 일 하면서 살기' 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주 광산구 선운지구에 위치한 해경랑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비가 오는 날에 해경랑에 갔을때 따뜻한 분위기와 큰 창가로 보이는 비가 너무 예뻐서 마침, 오늘 비가 온다는 일기예보에 미리 갔는데..비는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너무 예쁘고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광주 광산구 선운로 2번길 35



▶원룸가와 단독주택가에 있어서 주차문제는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충분히 여유가 있어서요. 걱정할 점은 주차가 아닌 카페 내부에 자리가 있는가일까 싶네요. 사람이 많더라구요.




▶외관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깔끔한 흰색 벽과 고동색의 나무 조화가 정말 예쁜것 같아요. 해경랑 카페 이름의 뜻은 여럿이 함께 빛날지니. 인가 봅니다ㅎㅎ



▶그렇게 넓지는 않은 내부지만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억지로 테이블을 늘리다보면 너무 소란스럽고 좁아보일 수 있는데, 테이블이 넓직넓직해서 좁은 공간이지만 훨씬 넓어보이더라구요.



▶비가 온다는 소식에 창가쪽에 앉았다가 햇빛만 너무 비춰서 긴 테이블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따뜻한 나무 색깔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바닥도 특히나 예전 초등학교 다닐때 바닥이 생각나네요.



▶곳곳에 있는 조명도 너무 예쁩니다.



▶가장 중요한 메뉴판 사진입니다. 클릭하셔서 크게 보세요.



▶오늘도 전 얼어죽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여자친구의 생딸기라떼입니다. 요새 당이 부족하다고 안먹던 티라미슈까지ㅎ 확실히 요새는 개인카페에서 계절에 맞는 메뉴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딸기 음료가 정말 많더라구요.


선운지구, 호남대학교 앞에도 이렇게 예쁜 카페가 있습니다.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해경랑이 가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