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담양 관방제림 카페 - 담빛예술창고<조각공원>


이번에 방문한 카페는 담양에 위치한 담빛예술창고입니다.

담빛예술창고는 담양 유명한 관광지인 죽녹원, 관방제림, 조각공원, 추성경기장에 가까이 위치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방문하고 있습니다.


전남 담양군 담양읍 객사7길 75 / 객사리 9



주차장도 너무 넉넉해서 차를 가지고 가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가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외관 사진입니다. 담양 서플라이와 똑같이 기존에 있던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카페입니다.

독특한 점은 내부는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카페 옆에는 미술관, 전시관이 존재하여

상시 작품들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메뉴판 사진입니다. 제가 예전 초기에 갔을때에 비해서 가격이 상당히 내려갔습니다.

관광지역에 있는 카페 치고는 적당히 싼 가격대와 좋은 퀄리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역시나 아메리카노 제 여자친구 숏다리는 헤이즐넛라떼 그리고 스콘을 시켰습니다.

담빛예술창고는 스콘을 시키니까 따뜻한 잼(?)을 주어 너무나도 맛있었습니다.

디저트가 생각보다 적은 담빛예술창고에서는 기본적인 스콘 강추합니다!



내부사진입니다.

넓직한 문과 서플라이와 비슷한 창고식 벽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고 서플라이와 큰 차이점이라면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는 부분, 그리고 오른쪽 면에는 조각공원이 보이도록 테라스로 구성이 되어있다는 점입니다.

여름과 가을에는 테라스를 오픈해서 매우 시원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테라스로 나가서 야외에 있는 테이블과 정자에서 커피를 마실 수도 있습니다.



이 대나무파이프오르간도 담빛예술창고의 큰 특징입니다.

연주시간은 위에 사진처럼 주말, 공휴일은 4시 30분 / 매주 화요일, 목요일은 오후 2시네요.



이건 복층에서 내려다본 뷰입니다.



내부 벽에 걸려있는 작품들인데요. 왜 담빛'예술'창고인지 볼 수 있습니다.

작품이 꾸준히 바뀌어 전시가 되기 때문에 갔을때 어떤 작품이 걸려있을지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담양에 이미 예쁜 카페가 많은데요, 커피와 함께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담빛예술창고에 방문해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