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사용 꿀팁] 아이패드에 인스타그램 설치하는 방법 2가지


아이패드를 사용하면서 정말 아쉬운 점 2가지가 카카오톡과 인스타그램이 아이패드용으로 출시되지 않는 점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아이패드용 카카오톡이 나왔고 인스타그램은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이런 아이패드에서 인스타그램을 설치하는 방법이 2가지가 있는데요. 그 2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아이폰용 인스타그램 설치하기



앱스토어 > 인스타그램검색 을 하면 아이패드에서는 인스타그램이 검색되지 않는데요. 왼쪽 위에 필터 > 지원으로 가서 아이폰 전용으로 체크를 해주시면 아이패드에서도 아이폰용 인스타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으로 인스타그램을 설치하면 아쉬운점이 아이폰용 어플이기 때문에 크기가 이렇게 밖에 되지 않습니다. 또한 가로로 이용도 불가능하구요. 정말 불편하더라구요. 저는 보통 아이패드를 가로로 사용을 많이해서 거의 이렇게 쓸일이 없는 것 같습니다.


두 번째, 사파리를 통해 인스타그램 설치하기

저는 개인적으로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우선 아이패드에서 사파리를 통해서 인스타그램을 검색해줍니다.



사파리를 통해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주구요.



오른쪽 위에 공유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탭 중에 홈 화면에 추가 탭을 클릭해줍니다.



이름과 주소를 확인해 주시고 추가 버튼을 눌러주시면~



이렇게 바탕화면에 인스타그램 로고의 사파리창이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해주면 바로 사파리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지는데요. 사파리이기 때문에 가로모드도 지원을 하구요. 보통 인터넷에서 인스타그램을 하는 것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그때그때 로그인을 해야된다는 것인데요. 


이 단점은 키체인을 통해서 아이디, 비밀번호를 저장해두면 페이스아이디를 통해서 그때그때마다 아이디를 쓰지 않고도 바로바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인스타그램을 2개 설치할 수 있는데요.


모두들 시도해보시고 아이패드에서도 인스타그램을 즐겨보세요. 언젠가는 아이패드용 인스타그램이 출시되겠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