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아이폰용 써패스아이 컴팩트 셀카렌즈, 광각렌즈 사용후기


새해를 맞이하여 제주도 여행을 가게 되었는데요. 제주도 여행을 가기에 앞서 원래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미러리스를 구매하면 주변 기기 가격 또한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구입하게 된 제품이 써패스아이 셀카렌즈, 광각렌즈입니다.


여러 방송에서도 나왔고 많이 소개된 제품이길래 믿고 구매하였는데요. 저의 고민은 이 광각렌즈가 정품가죽케이스를 끼운 아이폰에도 장착이 되느냐? 였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회사의 광각렌즈들은 정품가죽케이스나 다른 케이스는 지원이 안되고 렌즈용 케이스를 또 구매하거나 케이스를 아에 벗겨야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렇게 되면 케이스를 중간중간 바꿔 끼워야하고 너무 귀찮을 것 같았습니다.


일단, 구매 후 사용해서 알게 된 점은 아이폰x에 정품가죽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도 왜곡현상없이 써패스아이 셀카렌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세한 사진 보시죠!!



요새는 제품을 구매하면 당일에 우체국택배를 통해 배송을 해주니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더라구요.



써패스아이 셀카렌즈의 큰 장점 중 하나는 이 케이스인것 같습니다. 렌즈를 보관하여 가지고 다니기 쉽게 이렇게 케이스가 있습니다. 보호하기도 좋구요.

구성품은 광각렌즈, 후드, 렌즈닦이가 있습니다.



이 정도 크기입니다. 그래서 저는 가방에 넣고 다니며 필요할때 딱 꺼내서 장착을 하려고 해요.


렌즈의 모습입니다. 저렇게 누르기만 하고 핸드폰에 껴주기만 하면되는데요. 충분히 힘이 있어 절대 떨어질일 없습니다. 그리고 정말 마음에 드는게 일단 디자인입니다. 블랙, 실버, 핑크 등 다양한 색상이 있고 아이폰이랑 잘 어울리는 알루미늄입니다.



자세히 보시면 아이폰에 닿는 부분, 집게부분에 스폰지가 있어서 핸드폰 또한 보호해 줄 수 있습니다.



렌즈 덮개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광각렌즈다 보니 렌즈가 앞으로 튀어 나와있어 후드를 끼워 보호해줘야 겠더라구요.



이렇게 말이죠!!



이 부분이 제가 제일 걱정했던 부분인데, 별다른 케이스 구매없이 또 케이스를 벗기지 않고 정품가죽케이스를 끼운 상태로 광각렌즈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저가렌즈는 제쳐두고 올로클립같은 인증받은 제품들도 케이스를 벗기거나 해당 제품의 케이스를 구매해야하는데 써패스아이는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실제 사진들



왼쪽이 렌즈 착용 후 / 오른쪽이 렌즈 착용 전 입니다.

엄청 차이나죠!!



왼쪽이 렌즈 착용 전 / 오른쪽이 렌즈 착용 후 입니다.


사용하면서 아쉬웠던 점은


1. 다른 렌즈들은 구매를 하면 보통 광각렌즈, 접사렌즈, 어안렌즈 등이 세트로 있는데, 써패스아이는 따로 추가구매를 해야합니다. 물론 가격적인 측면에서 더 저렴하지만 추가구매인 만큼 케이스에 자리가 없고 보관하기 힘들더라구요.


2. 장착되는 느낌이 없습니다. 올로클립같은 경우는 위치를 맞추거나 할 필요없이 끼우면 카메라와 렌즈의 위치가 딱 맞는데, 써패스아이 렌즈는 제가 직접 카메라를 키고 위치를 조절해서 끼워야합니다. 잘못맞추면 비네팅이나 왜곡현상이 생기구요.


그래도 가성비, 보관, 디자인, 성능 측면에서는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인데요. 한번쯤은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