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이야기] 아이패드 프로 3세대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하기 - 일본


애플제품의 가격이 매우매우 비싸지면서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에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애플케어플러스는 보증기간을 2년으로 늘려주고 소비자의 과실이 있어도 무료로 리퍼를 2번 해주는 엄청난 보험상품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는 정식출시가 되지 않아 미국, 일본 중 환율을 따져서 싼 나라로 우회하여 가입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얼마전 미국의 일시불 가입이 막히고 구독형만 가입이 되면서 많은 분들이 일본 애플케어플러스로 가입을 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애플케어플러스에 대한 궁금증이 있으신 분들은 여기 에서 확인해주세요!


준비물


1. 한국 애플 계정(미국과 다르게 일본은 한국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2. JCB 가능 카드(신한 하이포인트 카드, 롯데 포인트플러스 그란데 카드, 이마트 KB 국민카드 등)


방법


우선 크롬으로 https://checkcoverage.apple.com/jp/ja/ 로 접속을 합니다.

크롬으로 접속하는 이유는 일본 사이트이기 때문에 번역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이렇게 사이트에 접속해서 가입하려는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워치의 일련 번호를 입력하세요. 일련 번호는 설정 > 일반 > 정보 가면 있습니다.



입력을 완료하면 이렇게 제품이 뜨는데요. 노란색 느낌표가 나오면서 가입 가능한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일본은 기기를 활성화한지 한달 이내에만 가입이 되기 때문에 빨리 서둘르셔야 합니다.



그리고 애플케어플러스를 클릭을 해줍니다.



장치를 테스트를 하는데요. 이메일 주소를 써줍니다.



이제 가입하려는 기기로 위에 써준 이메일로 들어가서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점!!


사파리를 통해서 이메일에 들어가야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기기에서 진단을 하게 됩니다.



진단이 완료되면 결제창이 뜨는데요.


1. 이름과 성은 카드에 써져 있는 그대로 입력하기


2. 카드는 위에 써져 있는대로 JCB카드만 가능합니다.


3. 주소는 우선 우편번호를 먼저 써주면 도시는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4. 주소는 보통 애플스토어나 배대지 주소를 입력합니다.


5. 주소는 주소2까지 입력을 해주셔야 완료가 됩니다. 주소3, 주소4는 안써도 됩니다.



여기까지 완료하면 이렇게 가입이 완료됩니다. 이메일로 확인 메일이 오구요.

24~48시간 이내에 애플 기기에서 애플지원 앱으로 들어가서 자신의 기기가 가입이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도 따끈따끈하게 오늘 12월 30일에 완료한 내용입니다!!

가입을 하니 아이패드 사용에 있어서 안심이 확 가네요

가격은 총 15984엔 한화로 16만원에 가입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