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테니 에어팟맥스 헤드셋 거치대 실사용 후기 (TENEY, 맥쓰사)

[본 상품은 테니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실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에어팟맥스를 구매하고 어울리는 거치대를 찾아보던 중 체험단에 당첨되어 정말정말 좋은 제품을 제공받아 실사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어요!!! 당첨자 발표 후 관계자 분께서 직접 전화를 주셔서 원하는 색상을 물어봐 주시고 색상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주셨어요~ 그리고 바로 다음날 안전하게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별도의 조립 설명서는 없지만 구성품이 간단하고 방법이 쉬워서 누구든 1분만에 조립할 수 있어요~

 

 

 

 

실제로 조립을 한 모습입니다! 에어팟맥스와 너무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인 것 같아요. 가운데 스테인레스 부분과 화이트 마감은 에어팟맥스의 고급스러움과도 너무 잘 맞더라구요. 

 

 

 

 

아래 부분 부분의 사진들을 보시면 마감이 진짜 훌륭하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은 날카로운 부분이 있거나 마감이 안좋은 부분이 꽤나 있는데, 테니 제품은 마감이 정말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바닥 부분만 봐도 세심하게 고무패드 처리된 것도 확인할 수 있구요.

 

 

 

 

헤드셋을 실제로 거치한 부분도 에어팟맥스와 딱 일치되는 디자인과 모습이라서 밴드가 늘어나지 않도록 잘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제가 보유하고 있는 에어팟맥스 실버를 실제로 거치한 모습이에요~ 애플 정품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의 제품입니다!! 일체감도 정말 좋구요!!

 

 

 

 

마지막 제 데스크 사진으로 마무리해요! 컴퓨터 서재 방이 있어서 서재에서도 작업을 많이 하지만 이렇게 간단한 소지품만 들고 거실에 나와서도 많이 일을 합니다~ 즐거운 IT라이프 하세요!

 

 

 

 

[본 상품은 테니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실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teney/products/5780519938

 

테니 프리미엄 알루미늄 헤드셋 헤드폰 거치대 걸이 스탠드 에어팟맥스 헤드폰거치대 테니템 : T

헤드셋걸이,헤드폰거치대,게이밍헤드셋,마우스번지,로지텍헤드셋,헤드셋스탠드,거치대,헤드폰걸이 헤드폰거치대 거러봉 이어폰걸이,헤드셋거치대,감각적디자인,슬림한디자인,실용적인거치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