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 원목 헤드셋 거치대 실사용 후기 (체험단, TENEY, 에어팟맥스)

[본 후기는 테니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실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맥쓰사에서 진행하고 있는 체험단에 운이 좋게 당첨되어 정말 만족스러운 제품을 받았습니다!!! 에어팟맥스를 구매하고 항상 케이스에 넣어서 보관을 했는데, 그 과정이 상당히 귀찮았거든요. 그래서 다른 분들의 데스크 사진에서 볼 수 있는 헤드셋 거치대를 구매하려고 알아보던 중, 타이밍이 딱 맞게 체험단이 뜨고 당첨까지 되었습니다!

 

 

 

체험단 당첨 후 별도의 연락을 주셔서 원하시는 색상을 고르게 도와주시고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아보게 되었습니다. 박스 내에는 플라스틱으로 고정되어 있어서 제품이 내부에서 흔들리거나 파손될 걱정을 안해도 될 정도로 안전하게 배송이 완료되었습니다!

 

 

 

 

구성품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별도의 조립설명서는 없지만 굳이 필요가 없을 정도로 간단하게 돌려서 조립할 수 있어요. 

 

 

 

 

은은한 실버의 색상과 감촉에서 맥북 실버의 느낌이 납니다!! 완전 고급스럽고 어떤 책상이든 어떤 소품이든 함께 어울리기 좋은 색상이에요. 마감까지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위쪽 헤드셋을 거치하는 부분의 색상도 정말 훌륭했습니다. 보통 나무로 된 제품을 구매하면 냄새가 나는 경우가 있는데, 테니 제품은 그런 냄새가 전혀 없고 디자인과 마감까지 진짜 감탄만 나오더라구요.

 

 

 

 

아래쪽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서 고무패드 처리까지 되어 있는 섬세함까지!

 

 

 

 

실제로 제가 사용하는 에어팟맥스 실버색상을 거치해 보았습니다! 에어팟맥스와 전혀 이질감이 들지 않을 정도로 일체감이 있는 테니 제품이에요. 애플 정품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일체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거치하는 부분도 유격이 전혀 없이 딱 들어맞아서 헤드셋이 상할 걱정도 전혀 없었습니다!!

 

 

 

 

마지막 제 데스크 사진과 함께 마무리합니다. 화이트 색상의 책상, 실버 색상의 모니터, 검은색의 키보드, 마우스, 빈지티한 서류함과도 잘 어울리는 제품이에요!

 

 

 

 

한줄평

감탄만 나오는 퀄리티의 제품!

 

https://smartstore.naver.com/teney/products/5294239335

 

테니 원목 헤드셋 거치대 우드 알루미늄 헤드폰 걸이 테니템 : TENEY

헤드셋걸이,헤드폰거치대,게이밍헤드셋,마우스번지,로지텍헤드셋,헤드셋스탠드,거치대,헤드폰걸이 헤드폰거치대 거러봉 이어폰걸이,헤드셋거치대,감각적디자인,슬림한디자인,실용적인거치

smartstore.naver.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