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무우드 원목 감성 매직키보드 전용 트레이 & 월넛 듀얼모니터스탠드 사용후기

운이 너무 좋게도 맥쓰사에서 진행하는 체험단에 당첨되어

무우드에서 제품을 받고 실사용 후 개인적으로 느낀 후기글입니다.

 

무우드 제품 살펴보러 가기

 

http://www.moowood.co.kr/

 

1. 매직키보드 전용 트레이

 

제가 받아서 사용한 첫 번째 제품은 바로 매직키보드 전용 트레이입니다. 보통 높이가 높은 키보드들은 전용 팜레스트들이 제작되어 있지만 매직키보드나 로지텍 k380같이 높이가 낮은 키보드들은 팜레스트가 따로 없어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을 느낀 경우가 꽤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우드에서 나온 매직키보드 전용 트레이가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제품 또한 프리미엄 월넛 원목을 사용해서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애플 감성과 잘 어울리는 제품인 것 같아요. 실물이 진짜 너무 예쁜데, 그 실물을 사진에 제가 잘 못담은 것 같아 너무 아쉽습니다.

 

 

 

 

제품의 아랫면에는 코르크 패드 마감이 되어 있어서 미끄럼 방지가 되어 있는 부분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보통 다른 제품들은 고무를 붙여서 먼지가 많이 붙고 잘 떼어지는 문제가 있는데, 보이지 않는 아랫면까지 신경써진 제품이었습니다.

 

 

 

 

실제 제가 사용하는 매직키보드를 끼운 모습이에요. 진짜 맞춤형이라서 그런지 매직키보드가 정확하게 들어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시 봐도 예쁜 영문자판 매직키보드입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와 세로로 거치한 후 아이폰도 거치되는 모습입니다. 아이패드의 매직키보드나 키보드폴리오를 사용하면 세로거치를 하지 못해서 불편한 경우가 꽤나 있는데, 무우드 트레이에는 이렇게 세로로 거치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총평!

 

1. 애플 감성과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월넛 원목 제품!

2. 맞춤 제품답게 딱 맞아 들어가는 크기와 마감!

3. 아이패드, 아이폰 세로거치까지 가능한 제품!

 

 

 

2. 듀얼 모니터 스탠드

 

두 번째 제품은 바로 듀얼 모니터 스탠드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모니터 스탠드와 다르게 무우드 제품은 아래 사진처럼 직접 조립하여 사용하는 모듈형 모니터 스탠드입니다. 그래서 1개만 조립하여 사용할 수도 있고 2개를 합하여 듀얼 모니터용 스탠드로 만들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무우드 제품은 아래와 같이 품질보증서가 함께 들어있고 1년 동안 보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믿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보증서가 있다는 건 그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조립은 정말 쉽고 간단해서 뚝딱 할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1개 또는 2개를 합하여 조립할 수 있는데요. 듀얼 모니터용으로 2개를 합하는 경우 총 길이는 1100mm입니다.

 

 

 

 

저는 모니터가 한 개 뿐이라서 1개만 설치해서 책상을 꾸며봤습니다. 고급스러운 모니터 스탠드를 보니 아이맥이 사고 싶어지는 밤이네요..

 

 

총평!

 

1. 고급스러운 월넛 원목 제품!

2. 간단한 조립으로 듀얼모니터까지 사용할 수 있는 모듈형 제품!

 

맥쓰사 체험단에 선정되어 무우드에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