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153ID 한정판 안중근 의사 스페셜세트 사용 후기 (이육사)

3월 1일을 기념하기 위해 모나미에서 안중근 의사와 이육사 시인을 기리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모나미의 153ID 라인업은 적당한 무게감과 좋은 필기감으로 기존부터 제가 애용하는 펜이었는데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스타벅스 20주년 볼펜도 바로 모나미 153ID 제품입니다. 또한 내부 리필심은 FX4000 0.7mm 금속 리필심이 들어가 있습니다.

 

전체적인 포장부터 리미티드 에디션의 모습을 보여주더라구요. 애국심 폭발하는 태극기까지!

 

 

 

 

 

박스 내에는 이렇게 틴 케이스까지 들어있습니다. 내부는 금색으로 되어 있어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안중근 의사 에디션은 블랙, 이육사 시인 에디션은 화이트 색상입니다. 이육사 시인 에디션을 구하지 못했어요ㅠㅠ 

 

틴 케이스로 되어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도 좋고 추후에 필통으로 이용하기에도 좋겠더라구요!

 

 

 

 

 

틴 케이스를 열어보면 블랙과 골드가 조합된 볼펜과 안중근 의사의 간지, 그리고 위쪽 수인 모양의 책갈피가 들어가 있습니다.

 

 

 

 

모나미 볼펜의 위쪽에는 유명한 안중근 의사의 수인이 새겨져 있습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이에요! 애국심 뿜뿜!

 

 

 

 

 

볼펜의 앞과 끝에 금색으로 도금되어 있어 정말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블랙에 골드는 진리!

 

 

 

 

그리고 뜻밖의 득템인 책갈피입니다! 완전 레어템이에요!!! 테두리의 원과 손바닥 사이에 끼워서 책갈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선물용, 소장용, 실사용으로 정말 좋은 특별한 안중근 의사 리미티드 에디션 모나미 153ID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