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XON 렉슨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후기 (TYKHO3, 인테리어 감성템, M포인트몰)

 

저는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M포인트가 쌓이다보니까 가끔 M포인트몰에 구경을 가는데요. 마침 디자인이 정말 예쁜 라디오 겸 블루투스 스피커가 보여서 바로 구매해보았습니다.

 

LEXON TYKHO3

 

박스는 정말 심플합니다. 컴팩트한 크기의 박스에요.

 

 

 

 

 

박스의 옆면에는 제품의 성능에 대해 간단히 써져있습니다. 3W의 스피커에 20시간이 가능한 배터리, 마이크로 usb를 통한 충전, 방수방진 거기에 가장 마음에 들었던 라디오까지!

 

 

 

 

전체적인 디자인도 실리콘으로 되어 있고 라디오 모양입니다. 예전 군대를 갔던 시절에 운전병을 하면서 라디오를 많이 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라디오에 대한 흥미가 많았는데요. 막상 집에 있다보면 라디오를 듣기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렉슨 제품을 구매했는데, 자주 틀어서 듣게 되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위쪽을 보면 전파를 수신하는 안테나가 있는데 이 안테나를 돌리면서 라디오 주파수를 잡을 수 있습니다. 요즘 라디오처럼 정확히 주파수를 잡기는 힘들 수도 있지만 그만큼 감성이 있습니다.

 

 

 

 

버튼은 매우 직관적이라서 굳이 설명서를 보지 않더라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마샬 액톤과 함께 한컷!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