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GIBIS 거치대 (XDR Pro Display 스타일 아이폰, 아이패드용 거치대 추천)

 

얼마 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핫딜이 떠서 봤는데, 너무 예쁘길래 덥썩 구매해버린 제품입니다. 가격대는 대략 14,000원이었고 배송은 일주일도 안되서 도착을 했어요. 주문한 당일에 배송을 출발해버리는 클라쓰! 알리익스프레스가 워낙 배송이 느려서 잊으면 온다지만 이 제품은 달랐습니다!

 

 

 

 

 

제품을 딱 뜯었을때 XDR Pro Display 스타일의 거치대라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스탠드만 백만원이 넘는 제품을 저렴하게 아이폰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다니!! 디자인이 정말 레어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또한 실버의 느낌도 뒤에 있는 맥북과 비교해보시면 알겠지만 애플의 실버입니다!

 

 

 

 

옆에서 봐도 프로디스플레이의 느낌을 잘 살린 모습이 눈에 띄구요! 생각보다 짱짱해서 두 번 놀랬습니다.

 

 

 

 

 

뒷 면에는 안보일 정도의 로고와 충전기를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있습니다. 저 구멍으로 케이블을 넣어서 충전기를 연결하셔도 되는데, 그러기에 너무 귀찮아서 저는 그냥 거치의 용도로만 사용하고 있어요.

 

 

 

 

핸드폰을 거치하는 부분에는 실리콘으로 처리되어 있고 또한 구멍이 뚫려 있어서 핸드폰을 세로로 거치할 때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마감이 엄청엄청 훌륭하지는 않는데, 또 너무 싼티가 나지는 않아요.

 

 

 

 

 

아이폰은 사진을 찍고 있어서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를 거치한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작게 느껴져서 불안해 보여도 짱짱하게 거치되고 핸드폰을 거치할 때는 정말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만원의 행복!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