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코리아 신학기 프로모션 및 소급적용 총정리 (소급적용, 주문날짜, 수령날짜, 묻지마환불, 애플 고객센터 전화번호)

 

최근 M1 칩이 탑재된 맥북프로와 맥북에어의 출시로 저를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판매를 기다렸다가 구매를 하였는데요. 주문이 밀려서 배송을 받기도 전에 1월이 되어 매년 진행하는 신학기 이벤트 프로모션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존 애플의 태도라면 소급적용이 안될 것 같았지만 이번에는 소급적용 혜택을 주고 또한 소급적용의 기준이 애매하여 다들 혼란스러워하고 있어 실제로 소급적용을 받아보며 알게 된 점들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

 

Q1 애플 신학기 프로모션은 대학생만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아니요. 대학생 외에도 대학원생, 학부모, 교직원, 교육청 소속 공무원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Q2 소급적용의 기준은 무엇인가요?

 

현재 파악된 소급적용의 기준은 주문한 날짜가 아닙니다. 주문한 날짜와는 상관없이 배송받은 날짜이며 배송받은 날짜로부터 묻지마 환불 기간이 남아있는 경우에 소급적용이 가능합니다.

 

 

 

Q3 어떤 혜택까지 소급적용이 가능하나요?

 

소급적용의 기준에 해당한다면 에어팟2 유선충전 모델은 무조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추가비용이 지불되는 무선충전모델이나 에어팟프로로 교체는 불가능하고 교체를 하기 위해서는 환불 후에 다시 주문을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애플케어플러스도 20프로 할인되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설명에는 함께 구매시에만 해당된다고 적혀있지만 애플케어플러스도 소급적용 받을 수 있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Q4 소급적용의 경우 별로 인증을 거치나요?

 

신학기 프로모션이 시작되면 인증 절차가 매우 까다롭게 진행됩니다. 하지만 소급적용의 경우에는 별도의 인증 절차 없이 모두 혜택을 적용해 줍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