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중문/맛집] 고집돌우럭 (위치, 주차장, 메뉴, 예약)

 

제주도를 가면 무조건 먹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춘심이네 갈치, 칠돈가 흑돼지인데요. 최근에 추가된 메뉴가 바로 고집돌우럭입니다.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완전 추천드리는 맛집니다. 사람이 워낙 많아서 예약을 하고 싶지만 따로 예약을 받지는 않고 직접 가서 주문과 함께 예약을 해야 합니다. 다행히 주차장도 매우 넓고 좌석들이 많아서 금방 들어갈 수 있어요.

 

고집돌우럭은 가격적으로 비싼 구조와는 다르게 무려 런치메뉴가 있어요. 런치메뉴만 주만해도 고집돌우럭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데요. 그 런치메뉴도 가격대에 따라 급이 나눠져 있는데, 저는 가장 낮은 단계를 선택했는데도 너무 배불러서 다 먹기 힘들 정도였어요.

 

가장 기본으로 밥과 쌈, 나물 등이 나오구요~ 양배추쌈이 나오는게 독특한데, 정말 맛있어요!

 

 

 

 

생선튀김도 하나 나오구요~ 밑반찬이 진짜 많은데, 무려 이게 가장 낮은 단계라는거!! 더 높은 단계로 갈수록 상자리가 부족할 것 같아요~

 

 

 

 

가장 메인메뉴인 고집돌우럭입니다~ 진짜 비쥬얼 보이시나요? 완전 마약같은 맛이에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다들 먹으면서 놀라시더라구요~ 저도 엄청 놀라면서 먹었어요!

 

 

 

 

여기 고집돌우럭 꼭 가보세요~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맛집 추천드립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