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키보드폴리오, 애플펜슬, 매직키보드 등 악세사리 애플케어플러스 가입하는 방법

 

 

국내에 애플케어플러스가 들어오면서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조금의 비용만 낸다면 우발적인 손상에 대한 리퍼를 받을 수 있으니 가격대비 좋은 메리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모르시는 것이 스마트키보드폴리오, 애플펜슬, 매직키보드 등의 고가의 악세사리도 애플케어플러스에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따로 구매를 하지 않아도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아이패드에 애플케어플러스가 가입되어 있다면 귀속시켜 함께 보증받을 수 있습니다.

 

준비물

 

1. 아이패드프로에 애플케어플러스 가입

2. 애플케어플러스 계약번호 (애플케어플러스 계약번호 확인하는 방법)

3. 아이패드프로의 시리얼넘버 (설정 > 일반 > 정보)

4. 악세사리의 시리얼넘버 (박스 후면 또는 제품의 뒷면, 애플펜슬의 경우에는 아이패드 설정에서 확인 가능)

 

 

 

방법

 

위의 준비물이 모두 갖춰지셨다면 애플코리아로 전화를 해서 악세사리를 아이패드 애플케어플러스에 귀속시키고 싶다고 말하시면 관련 부서로 이동시켜줍니다. 그리고 시리얼넘버와 계약번호를 확인 후에 바로 귀속을 시켜주십니다!!

 

 

 

QnA

 

1. 악세사리의 경우에는 애플케어플러스 1회를 차감하며 리퍼제품이 아닌 새제품으로 교환해 줍니다.

2. 악세사리의 경우 1년 보증이 적용되어 있지만 애플케어플러스의 귀속이 되면 애플케어플러스 보증을 받을 수 있고 1년 기간 내에는 애케플이 아닌 일반 보증 적용도 가능합니다.

3. 아이패드를 예전에 사서 애플케어플러스를 가입하고 최근에 악세사리를 구매한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4. 애플케어플러스가 1달 남아있더라도 가능하고 악세사리도 딱 1달만 애케플 적용이 가능하고 지나면 일반 보증으로 적용됩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