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애플워치용 링크브레이슬릿 사용후기와 추천 (애플정품, 모모켓, 에르메스, 42~44mm)

 

저는 애플워치 1세대 에르메스 에디션을 아직까지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운이 좋으신 분들은 배터리가 부풀어 오르는 일명 뚜따가 발생해서 3세대 에르메스로 무료 리퍼를 받으시는데 이상하게 제꺼는 아직까지도 문제가 없습니다ㅠㅠ

 

애플워치를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기능도 기능이지만 1세대라서 이제는 너무 느려 알림만 확인하고 시간을 확인하는 용도로 만족하며 사용중인데, 그 외에도 저는 다양한 시계줄을 사용하여 패션으로도 너무 예뻐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원래는 애플 정품으로 나온 링크브레이슬릿 시계줄을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이건 진짜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모모켓에서 나온 링크 브레이슬릿을 구매해봤습니다. 원래 시계줄은 OAS 제품을 자주 구매했지만 링크브레이슬릿을 구매하면 로고가 너무 크게 박혀 있어서 마음에 안들었는데, 모모켓 제품은 로고도 없이 깔끔해서 일단 구매해 봤어요.

 

일단 첫느낌은 마감이 상당히 괜찮아요. 링크브레이슬릿 제품을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가형을 사용하면 손목에 털 다 뽑히는 느낌이 들거든요. 그런데 그런게 전혀 없을 정도로 마감이 좋습니다.

 

 

 

 

옆면으로 보면 살짝 벌어지는게 보이는데, 이 정도도 없는 것을 바란다면 정품을 구매해야 겠죠!! 그리고 링크브레이슬릿 제품 자체가 수명이 있기 때문에 사용을 하다보면 이렇게 벌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가장 만족스러운 부분이 바로 애플워치와 시계줄의 연결부위에요. 딱 맞아 들어가는게 진짜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착 모습도 한번 봐보세요~

 

 

 

위쪽 모습도요!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모모켓 링크브레이슬릿 제품입니다. 실제로 사용해보고 추천드리는 제품이라고 여러분도 믿고 구매해 보세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