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담양 광주근교 카페 - 베비에르 (주차장, 메뉴판, 메타세콰이어, 관방제림, 국수거리)

 

전남 담양군 담양읍 죽향대로 1300

 

 

담양에 생긴 베비에르는 카페 바로 앞에 전용 주차장이 매우 넓게 있습니다.

 

담양 베비에르는 진짜 베비에르가 작정하고 지었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예쁘고 넓어서 꼭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광주의 유명한 빵집답게 입구부터 빵이 어마어마해요! 진짜 다양하고 직접 맛보고 구매할 수 있어서 선택할 떄 너무 좋았어요.

 

 

 

진짜 비쥬얼와 양이 장난 아니에요ㅎ

 

 

 

음료는 종류가 꽤나 있습니다. 빵집 커피는 맛없고 비싸다는 편견을 꺨 수 있는 메뉴 양과 맛이었습니다. 참고로 메뉴판에는 없지만 주문하는 곳에 가면 다양한 맛의 우유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1층에서 주문을 하면 1층에도 자리가 꽤나 많지만 2층에도 자리가 정말 많습니다.

 

 

 

2층으로 가는 계단 바로 앞 1층에는 이렇게 예쁘게도 꾸며져 있구요. 사람이 정말정말 많더라구요.

 

 

 

2층 사진입니다. 창가쪽 자리들이 정말 많아서 뷰도 정말 좋고 끝부분에 가면 룸도 꽤나 많아요. 그래서 단체로 가기에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에요. 츄러스와 콜드브루, 블루베리 우유와 함께 큰 빵은 바로 팥드러슈에요. 이름도 진짜 센스 있어요. 생크림과 팥이 함께 들어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