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분식/탕수육/맛집] 할멈탕수육 첨단2지구점 (신용동, 떡볶이, 메뉴판, 주차장)

광주 북구 첨단연신로133번길 7 / 신용동 684

 

 

할멈탕수육 첨단2지구점은 전용주차장은 없지만 상가 바로 앞에 주차할 공간이 꽤나 있습니다.

 

할멈탕수육 첨단2지구점은 주변 인근에서 평이 정말정말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작은 매장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오고 또 전화로 포장을 예약하고 사서 가시는 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사장님도 너무너무 친절하시고 꿀맛이라서 진짜 너무 추천드리고 싶은 장소에요. 

 

아래 사진은 기본반찬 세팅입니다. 모두 셀프에요!

 

 

 

 

장국도 셀프구요!!

 

 

 

할멈탕수육은 저렴하면서도 양이 많고 꿀맛이라서 항상 적당히 먹어야지 생각하고 가면서도 매번 많이 시키게 되더라구요! 일단 순대와 탕수육 세트입니다!! 순대도 내장 섞어서, 안섞어서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상호명답게 진짜 너무 맛있는 탕수육이에요! 중국집에서 먹는다면 항상 많이 시켜야 하고 비싸게 시켜야 먹을 수 있는 탕수육이지만 여기 할멈탕수육에서는 저렴하게 적당한 양만 주문해서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제 와이프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라볶이입니다! 진짜 비쥬얼부터 영롱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제일 추천하는 날치알비빔밥이에요. 진짜 시원한 맛으로 먹을 수 있는 날치알비빔밥은 너무 맛있어요!! 여기 할멈탕수육 꼭 가보세요! 너무 추천드리는 맛집이에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