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맨프로토 픽시 이보 미니 삼각대 (유튜브용 삼각대, 핸드폰, 카메라 삼각대, 화이트)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아직은 카메라를 구입을 하지는 않고 당분간은 아이폰 11 프로를 이용해서 촬영을 해보고 있는데요. 촬영을 하다보니 들고 다니면서 또는 거치를 하고 사용할 수 있는 고오급 삼각대가 필요해서 맨프로토 픽시 이보 미니 삼각대를 구입했습니다. 미니 삼각대라고는 하지만 막상 들어보면 위 사진처럼 조금 커서 들고 다니면서 촬영하기에는 좀 애매한 크기에요.

 

거치를 해보면 왠지 느낌 있고 화이트 색상이라서 그런지 더욱 예뻐 보입니다. 생각보다 안정적으로 거치가 되긴 하지만 바닥이 미끄러우면 살짝 미끄러지기도 해요. 아래 부분에 고무 패킹이 안되어 있는게 조금 아쉽긴 하더라구요.

 

 

 

많이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이 볼헤드 부분입니다. 1/4 나사가 있어서 카메라나 핸드폰 거치대를 연결할 수 있는데요. 여기 레버를 돌릴 수 있기 때문에 쉽게 연결하거나 분리할 수 있어요. 생각보다 카메라를 연결할 때 매우 쉽게 연결하고 분리할 수 있더라구요. 아쉬웠던 점은 볼헤드를 고정하는 부분이 버튼식 같지만 버튼이 아니라 회전 잠금방식입니다.

 

 

 

다리 부분을 보면 버튼이 있어서 이 버튼을 누르면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2단으로 길이를 조절할 수 있고 생각보다 매우 길며 짱짱해서 카메라가 무거워도 고정이 잘 됩니다.

 

 

 

또한 아래 레버를 돌려서 삼각대의 전체적인 높이도 조절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거의 바닥에 붙은 상태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도 화이트톤이라서 매우 예쁘고 플라스틱이지만 고급스러운 마감에 다양한 기능까지 진짜 추천드려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