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여지도] 광주 첨단지구 카페 - 빽다방 (사라다빵, 소세지빵 먹방 후기, 브런치 디저트)

 

주말 아침에 매번 샌드리아나 서브웨이에서 샌드위치를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집 근처에 있는 빽다방에 가서 사라다빵과 소세지빵을 먹어보고 왔습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원래부터 매우 유명했었나 봐요!

 

 

 

 

아래 사진은 아메리카노 빽사이즈에요. 이번에 출시된 사이즈인데, 진짜 크고 실합니다. 빽다방의 장점은 간얼음과 각얼음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각얼음을 하면 얼음이 커서 얼음이 녹기 전에 커피를 다 마실때도 있는데, 간얼음을 하면 적당히 잘 녹아서 좋더라구요.

 

 

 

 

아래 사진은 사라다빵이에요. 진짜 빽다방의 혜자스러움이 바로 느껴집니다. 2500원에 이런 퀄리티의 사라다빵이라뇨!! 시원하게 나와서 더 맛있더라구요. 진짜 너무 꿀맛이에요.

 

 

 

그리고 아래 사진은 같은 2500원의 가격인 소세지빵입니다. 소세지빵은 따뜻하게 데워서 주기 때문에 바로 먹으면 되요! 진짜 어떻게 이렇게 혜자죠?!!!! 진짜 아침에 간단히 한끼해결하려면 여기 빽다방 진짜 추천드려요! 다른 빵집에서 이 정도 먹으려면 5천원은 될 텐데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