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제주함덕점 (주차장, 함덕해수욕장, 카페 델문도)

 

제주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22 / 함덕리 1004-27 산14-29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은 함덕 해수욕장 공용주차장을 이용하면 되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제주도 함덕해수욕장 방면에 춘심이네를 들렸다가 카페델문도를 갈 생각으로 갔었습니다. 하지만 카페 델문도를 막상 들어가니 뷰도 좋고 디저트류도 정말 마음에 들었지만 사람이 진짜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건너편에 보이는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으로 들어갔는데, 외관부터 내부, 뷰까지 모든게 완벽했습니다!!

 

 

 

좁은 1층과는 달리 2층은 진짜 넓었어요. 사람도 꽤 있었지만 북적북적 대거나 시끄럽지도 않았구요.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창가로 보이는 바다뷰였습니다. 함덕해수욕장이 내려다보이는 뷰가 진짜 예술이더라구요.

 

 

 

창가쪽 뷰 한번 봐보시죠! 모래사장부터 바다, 야자수까지 진짜 퍼펙트했습니다. 제주도에 워낙 예쁜 카페도 많고 유명한 카페도 많지만 그만큼 사람들이 몰려서 만족감을 느낀 경우가 반반이었는데요. 여기 스타벅스 제주함덕점이 저는 훨씬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