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서머레디백 그린 재고확인 방법과 행사 기간 (여름 프리퀀시, 서머 체어)

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가 시작되었는데요. 이번에는 프리퀀시 상품들을 하나씩 천천히 공개를 하더라구요. 외관을 보고 왠지 캠핑용 아이스박스인줄 알았는데, 작은 캐리어라서 많이 실망했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실제 출시가 되지 품귀현상이 일어날 정도로 사람들이 열광하고 있었습니다...

 

출처 : 스타벅스 앱

 

그래서 많은 분들께서 스타벅스 서머레디백 그린색상을 구매하기 위해 다양한 지점에 방문을 하고 계실텐데요. 실제로 스타벅스 측에서도 저번 비치타올 행사때와는 다르게 재고를 확인할 수 있는 탭을 만들어주지 않고 있습니다.

 

저는 와이프와 아침에 출근을 하며 스타벅스에 자주 들리는데, 아침에 빵과 샌드위치 등 디저트류가 들어오면서 서머레디백의 재고가 함께 들어오는 것을 확인했는데요. 실제로 여쭤보니 매일매일 재고가 들어오지만 아침 출근하시는 분들이 거의 다 받아가고 9시면 다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출처 : 스타벅스 앱

 

매년 그랬지만 스타벅스 자체적으로 재고가 떨어지면 끝난다고 말은 했지만, 충분한 재고가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기간도 7월 22일까지 충분히 남아있기 때문에 여유있게 프리퀀시를 채워보세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