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상무지구/갈비/맛집] 나정상회 (주차장, 메뉴판, 주변 카페 Supply, 밀탑)

 

광주 서구 상무자유로 24 / 치평동 890-18

 

 

상무지구 서플라이 카페 옆에 위치한 나정상회는 예전 공항 주변에 허름하게 있을때 갔던 기억도 있는데요. 달달한 양념갈비 중에서는 여기 나정상회를 따라올 식당이 없는 것 같습니다. 새롭게 나정상회가 생기며 바로 앞과 뒷편에도 너무 넓게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안하셔도 됩니다.

 

또한 자리도 매우 많아서 걱정 안하시고 가셔도 되요. 룸을 원하신다면 미리 예약만 하시면 문이 닫히는 룸으로 배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리 또한 좌식이 아닌 입식이라서 매우 편리해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메뉴는 매우 간단해요. 돼지갈비가 제일 유명한 양념갈비이고 나머지 사이드 메뉴들도 모두 맛있지만 후식냉면하고 비빔밥 정말 강추입니다!

 

 

 

기본반찬 세팅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갈비 2인분을 시켰어요. 양념 갈비라서 미리 요리가 되어서 나오고 가위로 잘라서만 드시면 되요. 진짜 너무너무 JMT입니다!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그리고 제가 강추했던 비빔밥이에요. 예전부터 여기 나정상회 비빔밥은 정말 유명했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후식냉면도 시켜서 고기와 함께 먹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