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BUCKS] 스타벅스 서머 e프리퀀시 시작 날짜와 서머체어, 서머레디백 (여름 캠핑용품, e프리퀀시 적립하는 방법)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타벅스 서머 e 프리퀀시가 곧 시작됩니다. 돗자리와 비치 타올에 이어서 이번 e 프리퀀시 상품도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번에는 여름 캠핑용품이더라구요!

 

e 프리퀀시 시작하는 날짜

 

스타벅스 e 프리퀀시는 5월 21일부터 시작하며 7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생각보다 길지만 17잔을 먹어야 하고 재고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만 매번 그렇듯이 재고가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너무 마음 급하게 먹지 마시고 천천히 진행하셔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스타벅스 서머 체어

 

이번 e프리퀀시 상품 중 하나인 스타벅스 서머 체어는 캠핑용 의자로 색상이 총 3가지 있는데요. 바로 오렌지, 스카이, 그린 색상입니다. 색상 별로 무늬도 다르고 모두 예쁘기 때문에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될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그린 색상이 예쁘더라구요. 살짝 아쉬운 점은 우리가 알고 있는 엄청 편한 캠핑용 의자가 아닌 조금 작고 컴팩트한 크기의 캠핑용 의자입니다. 성인 남성이라면 살짝 작거나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사진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사진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스타벅스 서머 레디 백

 

또한 추가로 서머 레디 백이라는 작은 캐리어가 공개되었는데요. 저는 살짝 힌트 사진을 보고 아이스박스인가 보다 하고 너무 받고 싶었는데, 실제로 공개가 된 제품을 보니 작은 캐리어더라구요. 스타벅스 로고와 함께 디자인은 예쁘지만 살짝 크기와 용도가 아쉬웠는데, 막상 있으면 용도는 생길 것 같아요. 현재 핑크색상만 나왔는데, 이렇게 핑크만 나올지 아니면 추가 색상이 공개될 지 궁금합니다.

 

사진출처 : 스타벅스코리아 인스타그램

 

모두 21일부터 달려보아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