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프로11인치 + 매직키보드 + 애플펜슬이 핏하게 들어가는 슬림한 파우치 추천 (안테나샵 부클 비어드맨 파우치)

 

기존에 사용하던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에 스마트키보드폴리오를 사용했기에 인케이스 파우치가 딱 맞아들어서 기분이 너무 좋았는데요. 새롭게 출시된 매직키보드를 구매하니 인케이스 파우치가 안맞더라구요. 그래서 슬림하게 맞아들어가는 파우치를 찾다가 딱 좋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바로 안테나샵의 부클 비어드맨 파우치입니다!

 

포장은 간단하게 왔더라구요. 다행히 찌그러지거나 눌린 자국은 없습니다.

 

 

 

 

뒷 편을 보면 제품의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방수가 되며 크기는 280*210*30 입니다. 아이패드 11인치까지 호환이 된다고 써져있네요. 하지만 매직키보드가 없이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를 수납하면 내부가 넓어서 흔들렸을 것 같아요.

 

 

 

모양은 이렇게 생겼어요. 정확히 직사각형 모양이 아닌 살짝 위쪽이 둥그런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디자인도 예쁘더라구요.

 

 

 

내부는 극세사 재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퍼 모습입니다. 지퍼를 잠굴때 내부 기기에 스크래치가 안가도록 보호가 되어 있습니다. 지퍼 손잡이도 손으로 잡기 편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 + 매직키보드 + 애플펜슬을 수납한 모습입니다. 딱 핏하고 슬림하게 들어가요.

 

 

 

잠굴때 모습이에요. 내부에 지퍼 스크래치 방지가 되어 있어서 잠궈도 애플펜슬에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아요.

 

 

 

 

이렇게 모두 넣고 잠구면 이런 모습입니다. 슬림하고 울퉁불퉁하지도 않으며 마감이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매직키보드를 사용한다면 이 제품 정말 추천합니다!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