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리뷰] 에어팟프로용 데코니 폼팁 사용후기 (에어팟프로 폼팁 분리하는 방법)

 

맥쓰사에서 데코니폼팁 체험단에 당첨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한 사용후기를 올립니다.

 

에어팟프로를 구매하고 사용하면서 폼팁을 크기별로 교체를 해도 완벽한 노이즈캔슬링이 되지 않은 느낌을 자주 받았고 뭔가 아쉬웠는데, 운이 좋게도 데코니 폼팁의 체험단에 당첨이 되어 배송을 받고 2주 정도 직접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실사용을 해보니 제품의 장점들이 여럿 보였는데요. 솔직한 사용후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데코니 폼팁의 특징들

 

1. 일단 예쁩니다. 흰색의 에어팟에 검정색 폼팁을 사용하면 확실히 포인트가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2. 폼팁을 교체해도 케이스에 딱 들어맞습니다. 싸구려 폼팁의 경우에는 호환이 잘 되지 않아 잘 빠지고 케이스에 넣어두면 폼팁이 눌러지는 현상을 볼 수 있는데, 데코니 폼팁은 케이스에 딱 들어맞습니다.

3. 복원력이 좋습니다. 예전 독서실에서 공부할때 사용하던 귀마개처럼 꼭 눌르고 귀에 넣는데, 금방 모양이 복원되어 귀에 가득차 노이스를 잘 막아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검정색이라서 금방 더러워질 것 같지만 씻어서 말리고 다시 사용하면 끝!

5. 기존에 사용하는 정품 에어팟 폼팁처럼 먼지유입을 방지하는 망까지 들어있는 마감까지 돋보입니다.

 

 

사진 후기들

 

처음에 당첨될 줄 모르고 있다가 배송을 받고 당첨된 줄 알았어요.

 

 

 

여유분까지 총 6개나 들어있더라구요.

 

 

 

참고로 에어팟 프로의 폼팁을 제거하려면 이렇게 고무 부분을 반대로 세운 후에 목 부분을 잡고 땡기면 되요. 고무를 뒤집지 않고 땡기면 찢어질 수 있으니 꼭 뒤집고 나서 연결 부분을 잡고 땡기면 금방 빠져요.

 

 

 

기존 폼팁과의 비교샷입니다. 기존 폼팁보다 살짝 크지만 고무 재질이 아닌 메모리폼이기 때문에 꾹 눌러서 귀에 넣으면 금방 복원이 되요.

 

 

 

안쪽 모습입니다. 기존 폼팁과 똑같이 먼지유입 방지용 망이 들어있어요.

 

 

 

높이도 보시면 비슷합니다. 정품 대비 마감이 정말 좋아요.

 

 

 

실제 착용해본 모습입니다.

 

 

 

바깥쪽에서 보면 이런 콩나물 모습이구요.

 

 

 

이렇게 케이스에도 딱 호환이 됩니다. 폼팁이 커서 뚜껑을 닫았을때 눌리는 현상도 없고 오히려 포인트되서 예쁘기까지 합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이렇게 꾹 눌러도

 

 

 

이렇게 금방 복원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