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11인치 + 매직키보드용 슬림한 파우치 추천 [탐탁 A18]

 

아이패드 프로 11인치를 사용하다가 최근 매직키보드가 출시되고 구매를 했는데요. 정말 가격 말고는 최고인 키보드였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용 매직키보드 리뷰 보러가기 (클릭)

 

하지만 매직키보드를 착용하니 기존에 사용하던 인케이스 파우치에 들어가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새롭게 탐탁 A18 파우치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사용한 모델의 모델명이에요. 구매하실 경우에는 참고하세요. A18 모델입니다.

 

 

 

 

무늬가 가로로 있는데, 카메라로 찍으니 세로로 나오더라구요. 실제는 가로 무늬가 들어가 있습니다.

 

 

 

주머니1

 

 

 

 

주머니2 여기는 지퍼를 열어야 해요.

 

 

 

아이패드를 넣는 공간입니다. 내부는 극세사로 되어 있어서 기스를 방지할 수 있어요. 매직키보드 특성상 외관의 내구성이 안좋기 때문에 이런 융재질이 좋은것 같아요.

 

 

 

아이패드 프로 11인치와 매직키보드, 애플펜슬을 장착한 상태로 넣어봤습니다. 끝부분이 딱 핏하게 맞아 들어가요. 내부에서 여유있으면 흔들거리고 너무 딱맞으면 지퍼 잠굴때 불안한데 딱 좋은 핏입니다.

 

 

 

놀랍겠지만 안에 아이패드랑 모두 넣은 상태에요. 위에서 본 안 넣은 사진과 거의 차이점이 없습니다.

 

 

 

 

두께는 이 정도구요. 살짝 두꺼워 보이는데, 앞쪽에 주머니가 2개나 있어서 생각보다 두꺼워 보이더라구요. 실제로 손에 들었을 때는 그렇게 두꺼운 느낌은 별로 없어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