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컴퓨터 부팅시 오피스 프로그램(파워포인트, 엑셀 등)이 뜨는 경우 해결하는 방법 (시작 프로그램)

 

윈도우10 컴퓨터를 부팅시에 파워포인트나 엑셀 등 오피스 프로그램들이 수없이 뜨는 오류가 생기고 있는데요. 원인도 모를 뿐더러 시작프로그램을 설정하는 탭으로 가도 오피스 관련 프로그램들이 아무것도 없어서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해결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총 2가지를 모두 해주셔야 하는데요. 천천히 따라해 보세요.

 

첫 번째

 

1. 우선 왼쪽 아래 Win키를 클릭 후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2. 설정에서 시스템 탭으로 들어가 주세요.

 

 

 

3. 시스템에서 왼쪽 전원 및 절전 탭으로 들어가신 후에 오른쪽의 추가 전원 설정으로 들어가 주세요. 혹시 여기 오른쪽에 없다면 창 크기가 작아서 그러니 아래쪽으로 내려가시면 있습니다.

 

 

 

4. 그리고 왼쪽 전원 단추 작동 설정을 클릭!

 

 

 

5. 위쪽 현재 사용할 수 없는 설정 변경을 클릭하면 아래 '빠른 시작 켜기' 가 활성화되고 이것을 꺼주시면 됩니다.

 

 

 

두 번째

 

1. 위 첫 번째 설정을 마쳤다면 다시 설정에서 계정 탭으로 들어가 주세요.

 

 

 

2. 왼쪽 탭창에서 로그인 옵션으로 들어가신 후에 제일 아래 있는 내용을 켬에서 끔으로 변경해 주세요. 이렇게 2가지를 모두 마치시고 재부팅을 하신다면 오피스 프로그램들이 뜨지 않은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에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