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 데스크테리어용 플레이스테이션 아이콘 조명 추천 (플스프로4)

 

최근 데스크테리어에 빠져있어서 책상을 꾸밀 방법들을 생각하다가 눈에 딱 들어온 플레이스테이션 아이콘 조명을 구매했습니다. 콘솔게임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엑박과 스팀을 주로 하기에 플스는 하지 않는데요.. 아이콘 조명은 정말 예쁘더라구요. 상징적인 의미가 있기도 하구요.

 

박스는 허접하고 무사히 온게 다행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찌그러져 왔습니다. 중국에서 배송이 왔거든요. 그래도 생각보다 짧게 2주 밖에 걸리지 않아서 다행이더라구요.

 

 

 

 

내부 구성품은 단순합니다. 조명 본체와 usb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 가까이서 보면 상당히 마감도 안좋고 허접하지만 이렇게 멀리서 보면 상당히 느낌있더라구요. 

 

 

 

아래쪽을 보시면 건전지를 넣는 곳도 있어요. 유선 뿐 만 아니라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건전지 aaa 3개를 넣어서 사용하기에 엄청 오래가서 좋다고 해요. 무선으로 쓰면 선도 하나 줄일 수 있으니 전 바로 건전지를 구매해서 넣어줬습니다.

 

 

 

 

설명서는 무슨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기능만 딱 보면 될 것 같더라구요. 1번 누르면 전체 조명이 켜지고 2번 누르면 조명이 깜빡이며 켜지고 3번 누르면 음악에 맞춰서 조명들이 깜빡깜빡하게 됩니다. 4번 누르면 다시 꺼지게 되구요. 음악에 맞춰서 조명이 변하는 설정을 해보면 생각보다 음악을 잘 파악하고 나름 열심히 깜빡깜빡하더라구요.

 

 

 

조명을 켜면 이런 모습입니다. 많이 감성적이지 않나요? 방구석 프로게이머 느낌이 물씬 납니다.

 

 

 

 

어느 정도 완성되어 가고 있는 데스크테리어입니다! 다음에는 데스크테리어의 세부적인 내용에 관해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제 이야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또는 검색창에 '어나더레벨의 이야기보따리' 를 검색해 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